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서울 근교 양주 크로플 카페 로슈아커피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다아🤗

오늘은 양주에 있는 카페!
'로슈아커피'에 다녀왔어요:)

 

 

 쉬는날 엄마랑 꼭 가야지 하고 저장해뒀던 곳~!~!
오늘따라 맑은 날씨만큼 기분도 맑네욤>_<!!💙

 

 

평일 12:00 - 20:00
주말 12:00 - 21:00

 

 

와...여기 디저트가 장난없네오...(◍•ᴗ•◍)...

분명 점심 거하게 먹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자꾸 눈이 돌아가는 아구룽~~~<_<

크로플...쿠키...마카롱...조각케익....다...먹구싶댜...흙

 

 

예쁜 병에 담긴 밀크티도 있구여~
콜드브루랑 뱅쇼도 있었어용~!

 

 

커피는 원두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이조아~.~

 

 

 

 

 

 1층은 햇살이 나지막히 비치는
따뜻한 느낌의 테이블 좌석이구용~

 

 

  2층은 통유리창의 시골 풍경 !! 논 뷰 !!!!!

이것이 바로! 로슈아커피의 메인!! 쿠쿠루삥뽕~~

아구룽도 딱 이거 하나보려구...ㅎ
여기까지 찾아왔습니다요ㅋㅋㅋ٩(๑>∀<๑)۶


 

 

로슈아 커피만의 작은 광야를 펼쳤다고 합니다..ㅎㅎ

카페인듯 ~ 광야인듯~

 

 

2층 좌석은 옹동이가 아플 수 있기에
한쪽에 방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이윽고 주문한 메뉴가 나옵니다!!! 두두두둥!!!!

뷰 보러온거 아니고 디저트 먹으러 온거다!! 맞지!!!

 

 

2층에서는 요렇게 두고 먹어야 합니다,,,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논뷰를 바라보며 코피 한 잔☕

 

 로슈아라떼 5.9

로슈아커피의 시그니처메뉴라 하여 주문했는데..
특별히 오~? 와~? 하는 느낌은 없었고...

구냥 아아나 마실걸 하고 후회ㅠ^ㅠ

 

크로플set1 9.0
(크로플 + 흑임자아이스크림 + 브라운치즈)

 

 

 

크로플과 흑임자아이스크림의 조합은
10000000점!!!

엄마도 맛있다고 좋아하셨땨(*́ꇴ*̀)♡ㅣ

쑥바스크케익 6.5
쵹~쵹한 치즈케익이 먹구싶었는데
마침 엄마도 쑥을 선택하여 주문!

쵹쵹함을 그대로 머금고 있어
그냥 녹아 내려버리더라구여~~~

생각보다 쑥의 향은 거의 나지 않았고 ,, ㅎㅎ

고냥 쵹쵹한 맛에 먹었다눙ㅎㅎ
크로플이 젤로 맛있었다눙~^^~!



마지막으로 로슈아커피에서 꼭 찍어야하는 포토존!!!
ㅎㅎㅎ호다닥 빠르게 찍고 내려왔지용


한 번 쯤 가볼만한 카페 ㅎㅎ!
한 번으로 충분했던 로슈아커피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