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딸기 파티는 가까운 할리스커피에서

728x90

안녕하세용
구루구루아구룽입니당😆


어느 저녁날~ 친구 정화랑 한 잔 하고 집 가는길~
급 달달함이 땡겨 버스 환승을 포기하고
당고개역 할리스커피에 들어갔습니닼ㅎㅎ


그 와중에 포스팅하겠다고 사진 찍어논게 있더라고용
ㅎㅎㅎㅎㅎㅎㅎㅎ

블로그정신^^

꼭 알콜이 들어가면 달다구리가 땡기는 법칙

딸기메뉴는 다 시켜버령~!~!~!~!
저는 딸기 귀신이니까요🍓


더 진한 딸기스무디 6.8
딸기 듬뿍 요거트 할리치노 6.5
배너 이미지 그대로 똑같은 비주얼에 박수👏


아 쉐잌~ 쉑쉑~ 쉐잌~

 쌍꼼함 넘쳐 흘러버리공~

 스뜨로우Vㅔ리~ 오 Lovely~ ♡
🍓싱글싱글🍓


아무리 배가 빵빵해도 디절트 배는 따로 있쟈냐유~☺
갱챠나여>,< 딸기는 살 앙쪙~!~!


이 세상 모든 근심 걱정 없어지는 기분^^
느끼고 싶으시다면~

행보칸 딸기 타임 In 할리스커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