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정성 가득 디저트 정선 카페 사가 CAFE SAGA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이에여🤗

오늘은 강원도 정선에서 제일 유명한 디저트 맛집
카페 SAGA를 소개 해 드릴게요~!

이 곳은 강원도 로컬 식재만을 이용하여
디저트를 만드는 곳으로 유명해요~!

그 핫한 곳에 아구룽이 빠질 수 없자나유?
디저트 맛집 소식에 그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갑니다!!!

정선 아리랑시장에서는 1분거리고,
주차는 근처 유료주차장에 하시면 돼요!
(제가 갔을 땐 관리인이 없어서 무료 이용했어영ㅎㅎ)

 주말 점심시간때쯤이었는데 거의 만석이더라구여?
역시 정선의 핫플은 다르다 달라~!~!

 

한쪽 벽면에는 빔을 쏴서 스폰지밥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ㅋㅋㅋㅋㅋ간만에 옛날 생각 숑숑~~

구석구석이 카페 SAGA만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갬성이 느껴지는 공간이였어여❀´▽`❀


메뉴도... 오ㅏ... 가격이 이렇게나 착하다구요...?

그 중 과일차와 에이드는 사장님께서 직접
정성으로 담그신 수제청이라고 합니다!!우왁!!ヽ(^o^)丿

디저트 진열된거 보는 순간 오ㅏ... 이건 다 먹어야 해...♡
(사장님 여기서부터 여기까지 다 주세여...!!!)

왼쪽부터 브라우니, 애플파이, 에그퐁!!!

나 원래 브라우니 하나 보고 정선 온건데...
애플파이 먹고 기절..
에그퐁 먹고 사망ㅋ..
(그만큼 맛있다는 뜻)


입안 가득 브라우니를 넣고 홍해의 기적처럼
가운데 길을 만들어주어 그 사이로 커피 한모금 쭈욱~

오...고져스...*ฅ´ω`ฅ*

-

애플파이는 정선사과로 만든
카페사가의 시그니쳐 메뉴라고도 할 수 있쬬?!

안에는 꿀이 꽉꽉 !! 사과 꽉꽉 !! 아낌이 없었고
겹겹이 바삭바삭한게
진짜 사장님의 정성과 공이 다부지게 느껴졌다...

달걀이 퐁당~ 들어가있어 이름하여 에그퐁!
브라우니, 애플파이 다 맛있었지만
에그퐁 못 따라가....

무심히 툭 담긴 베이컨이며..
위에 뿌려진 특제소스는 도대체 비법이 뭐쥬?

분명 점심 먹고 왔는데 순식간에 디저트까지 클리어!^^

사가에 왔다면 디저트 무조건 사가야합니다~!~!
무.조.건.(ง •̀ω•́)ง✧!!!!!!

 선물 포장도 아기자기 예쁘게 담아주셔용>_<ㅎㅎㅎ

서울 올라가는길에 간식으로 먹으라고 챙겨주신
음료와 쿠키들ㅠㅠㅠㅠㅠ♡

여기 사장님 인심 넘칩니다ㅜㅜㅜㅜ최고최고(ღ'ᴗ'ღ )

그 중 하나 꺼내 먹은 베리치즈크럼블
이거 또한 감탄의 연속....💜

어른들이 좋아하신다는 견과류듬뿍 쿠키도
부모님 드리라고 챙겨준건데...
죄송해여... 제가 다 먹어버렸.ㅎㅎ..ㅎ!!>,<

 
매일매일 달라지는 라인업은
인스타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cafe.saga☆

(사실 확인 할 것도 없어요. 왜냐구요? 다 맛있걸랑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강원도 정선에서 꼭 들려야할 곳!
아니, SAGA를 가기위해서 여러분은
당장 강원도 정선으로 가셔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