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약수역 크로플 맛집 커피그래 gre

728x90

안녕하떼여
아구룽이에요😆

퇴근 후 오농이랑 저녁 먹고 카페를 찾던 중
급 크로플이 땡기는거 이쬬? (네..항상 땡겨요)

동대문 크로플을 검색했는데
제일 첫번째로 뜬 게시물이 '커피그래' 였고,
우리는 바로 그곳으로 찾아갔습네당



귀떨어지는 날씨에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부터 약수역까지 걸어왔어요 (약 20분) 으쌰으쌰(ง •̀_•́)ง

약수역에서는 1분거리


평일 8 : 00 - 22 : 00
주말 11 : 30 - 22 : 00

 들어서자마자 풍기는 고소한 냄새와 커피향...

후식먹으러 온건데 다시 배고파지는 기분은 왜죠?


에그타르트가 신기하게 생겨서 맛이 궁굼했지만..
쿠키가 바삭하니 맛있어 보였지만..

나는 크로플을 먹으러 왔기에^^!
다음에 먹어볼게 아가들아
(이 언니가 다이어트중이라...ㅎㅎ)

첨에 보고 군고구마 기계인줄 알았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팔았으면 사먹었을듯...

 난로랑 주전자가 넘 귀요워서 찰칵

 커피를 마셔볼깡 ? gre !

바닐라라떼를 찍고 싶어 뚜껑을 열어보니
요렇게 귀요미 하트가.....>,<ㅎㅎㅎ
못생겨서 더 매력적인 하뚜 하뚜

 
FROM EARTH , NOT PLASTIC

뭐라고 적혀있는가 보니 친환경 빨대더군요!
종이빨대는 먹다보면 흐물해지는 불편함이 있는데
이건 종이는 아닌것이 플리스틱도 아닌것이...
뭐죵? 아시는 분... 댓글로 남겨쥬세요 키키

 곧이어 크로플도 나왔쯉니당 !!!

 크로플에는 아이스크림 한스쿱과 함께
시나몬가루가 듬~뿍 뿌려져 나와욤

고소 달달 냄새 오져버려어....

바샄바샄 소리 들리시나여?
(귀를 잘 기울여보세오) 


겉은 바삭~ 속은 쫀득~

입 안에 넣자마자 절로 미소지어지는 맛.
생지도 직접 만드는건지 궁굼했는데 다른 곳에서 사오신다고...ㅋㅋㅋ하더라구용

뭐 이런들 어떠하리 ~~~ 저런들 어떠하리~~~

 맛있으면 장땡이쥬!!!
넘나 맛있어....
점점...

크로플에 ...ㅃㅏ..zㅕ..들..ㄷr...

살면서 제일 맛있게 먹은 크로플을 꼽으라면
단연 커피그래 크로플!


#약수역크로플
#동대입구크로플
#동대문크로플



이 근처 크로플을 찾으신다면
커피그래로 오그래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