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포항 카페) 인스타감성 핫플 인생샷은 오션뷰 카페 어스피스!

728x90

포항이 고향인 친구가 추천해 준 카페

어스피스

포항에 왔다면 물회 한사바리 하시고~
바다가 보이는 예쁜 카페 찾아가 인생샷 조지고 와야죠~

건물 외관부터 여기는 핫플이다~~~ 싶은 아우라가 느껴짐

마침 날씨까지 좋아~~ 설렘이 마구마구 샘솟는다 크크☺

각종 케이쿠들과 크로플


오빠 뭐먹고시퍼?
"콘치즈크로플"

그래? 난 블루베리!ㅋ
(왜 물어봤니)

카페 구조가 쪼꼼 특이했어용ㅎㅎ 자리도 워낙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은 자리 (사진 잘 나오는) 찾기 위해
누구보다 빠르게 눈알을 굴립니다 👀

2층으로 올라와 창가석을 노렸으나 역시나 실패.
아쉬운대로 그 뒷자리에 착석 ㅎㅎ


블루베리크림치즈크로플 6.0

블루베리의 상콤함과 치즈의 꾸덕함은
넘나 조화롭드아~~~ 역쉬 잘 골랐어 >_< 쿠쿠


3층에서 루프탑과 어스피스의 하이라이트
통유리오션뷰 샷까지
빼놓지 않고 모두 클리어~~~~!📸


먹는 건 5분 컷ㅋㅋㅋㅋ
사진 찍긴 50분ㅋㅋㅋㅋ다들 그렇쥬?


어스피스에서는 카메라 드는 모든 공간이 포토죤!!!
어디서 어떻게 찍어도 다 예뿌게 잘 나온당>_<
역시나 아구룽 취향 저격 카페! 탕탕

예뿐 카페 추천해준 내 팅구 연어에게 감사룽~~♡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