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강원도 고성 오션뷰 브런치 카페 에이프레임

728x90

강원도에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구요?

SNS핫플! 바다뷰카페! 뷰맛집!

초대형 카페 에이프레임을 소개 해드릴게요ʕ•ٹ•ʔ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간단히 브런치 할 곳을 찾던 중 발견한 따끈따끈 신상카페 '에이프레임'

핫플답게 굉장한 규모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주차장도 널널하니 걱정안하셔도돼요!

 

 

메뉴도 다양해서 뭘 시킬지 굉장히 고민됐어요
ㅋㅋㅋㅋ아...한입씩 다 먹고싶다...(ू˃̣̣̣̣̣̣︿˂̣̣̣̣̣̣ ू)

주문 하자마자 눈에 쏙 들어온 자리

바다를 앞에두고 도이룽이랑 나란히 앉아
꽁냥꽁냥하기 딱 좋은 좌석( ღ'ᴗ'ღ )
아구룽이 찜 꽁 ~!

 그 다음 카페를 둘러보고 와볼게요오~~~

우앙 ! 눈에 띄는 계단식좌석이에요

벽면에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서핑보드로
인테리어를 해놓은게 인상적이었어요! (◍•ᴗ•◍)

 한쪽은 통유리로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는데
가만히 멍때리기 딱 좋은 자리...🌊

3층도 역시나 통유리로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
창가석은 전부 만석이더라구요ㅋㅋㅋ!!!

마지막 루프탑까지 엄청난 대규모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ㅎㅎㅎㅎㅎ대~~~박!!


(이 카페엔 도대체 얼마를 투자한걸까요...💸)

요렇게 배터리 충전기도 놓여져있었어용 (2시간에 천원)
인생샷 오지게 찍고 배터리걱정 노노 하세연~!

그렇게 카페 한바퀴 구경하고 오니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욤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오션뷰를 감상해볼게요

흐뭇(*ૂ❛ัᴗ❛ั*ૂ)

오우~마이~가앗~! 꾸림 빠스따아~~!
원래 메뉴명은 참가리비크림파스타 17.0
하지만 해산물을 안먹는 관계로 빼달라고 요청드리니
대신 베이컨을 넣어주셨어요!👍


오~와~우~! 폴드포크에그베네딕트 16.0

12시간 훈연 조리한 수제 폴드포크를 이용한
에그베네딕트라고 해요!

으와...다시 가고싶다요...˘◡˘

 오늘은 귀욤탱 도이룽의 먹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여
ㅎㅎㅎㅎ아니 그 눈빛은 뭔데~!~!

에그베네딕트는 반숙이 쥬륵 흐르는 맛이죠?

사랑해!!!!! 절로 외쳐지는 맛...♡

야채와 함께 곁들여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당!

가끔 머리도 땋아주는 도이룽... ( ்́ꇴ ்̀)♡ 서윗해라~

식사를 마친 후 우린 신나게 보드도 탔어요~!~!

바람이 쎄서 그런지 파도타는맛이 끝내주더라구요
키키키키키🌊🌊🌊


오랜만에 사진도 마구마구 찍어줬어요! 찰칵찰칵찰칵

 

텐션 업 아구룽의 모습٩(๑>∀<๑)۶
딩가~딩가~



카페 바로 앞 바다로 내려가 한번 더 꽁냥타임~
바다에 가면 모래에 글씨쓰기 필수!!
나잡아봐라 필수!! 아시죠?ㅎㅎ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겨울바다 데이트 생각하신다면
강원도 고성 카페 에이프레임 왕추천드립니당(๑˃̶ 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