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한남동 주차 가능 카페 크레이트커피 CRATE COFFEE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이에요☺

오늘은 간만에 동네에서 벗어나
한남동 데이투를 즐겼답니당 헤헤

한달동안 데이트코스 짜오기로한 도이룽이
직접 엄선한 오늘의 카페는????
한남동 CRATE COFFEE 입니다!



(네비에 목적지가 찍혀 있을때 젤루 설레는것*ૂ❛ᴗ❛*ૂ)

 

 

 

 

 

 

크레이트커피는 도로변에 위치한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의 카페에요!

(오오~~~ 잘 찾았어 도이룽~~~!~!맘에드룽~!~!)

 

 

한남동에서 주차 가능한 카페 찾기 힘들자나유?

여기는 발렛주차 가능합니다!!! 개꿀

(발렛비 3.0)

 

 

 

간소하지만 커피와 곁들이기 좋은 베이커리류도 있구용

커피는 직접 로스팅한 원두라고 하니 기대가 됐어요!

 

 

 카페 내부는 현대적 갬성이 가득한 곳
반지하 , 1층 , 2층 공간 활용을 되게 잘 해놓았어요!

 

 


아메리카노 5.5
바닐라라떼 6.5 (수제바닐라시럽)


직접 로스팅한 원두는 역시 달랐습니다!!
죽기직전 생각날 바닐라라떼...˘ᗜ˘
홀짝일 때마다 감탄사 연발... 레알 존맛탱

 

 

브라우니 5.5

저녁 먹기 직전이라 오빠는 먹지 말고 참으라했지만
눈앞에 디저트를 두고 어떻게 안시켜요?

맛만볼게...하여 주문>_<♡

 

호오...역시 안시켰음 후회할 뻔...
겉바속꾸....♡

브라우니는 꾸덕한 맛이죠
얼마나 꾸덕하냐며는요....
브라우니가 목구멍에 쫙쫙 달라붙는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같아서는 생쿠림 듬뿌~~우우욱 찍어먹구싶지만...
아쉬운대로 바닐라라떼에 살짝 담갔다 먹기

헤헤헤헤

(생쿠림추가 만들어주데여~~~)

여긴 어쩜 화장실까지 고오급져어~~~~

모처럼 추리닝 탈출한 도이룽도 머싯뀨~~🥰

(2층 구석자리) 여기 셀카도 맛집이네유~^^~ 낄낄

모든게 만족스러웠던 한남동 카페
크레이트커피 (*ૂ❛ᴗ❛*ૂ)

- 인생 바닐라라떼는 이곳에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