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별내 브런치] 아이 빌리브~ 아니죠 CAFE BELIVE

728x90

안냐세여 아구룽이에여🥰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별내 카페거리에있는
카페947의 두번째 매장 ! CAFE BELIVE 입니당!!!

첫번째 카페947의 브런치가 너무나 핫하고~ 맛있었어서~
두번째 매장도 갱장히 기대되었쬬 (❁´▽`❁)

사실 오픈 초에 방문했을땐 음식도 늦게나오고 구냥저냥
평범하게 먹고온 기억에 두번은 안갈 줄 알았는뎈ㅋㅋㅋ
어쩌다보니 친구따라 또 다시 왔댜리왔다리~~~~~~

건물 1층에는 주차공간이 진짜 협소하게 있어요ㅋㅋㅋ
여기 만차시엔 인근 도로변가에 공간을 찾아 주차를...ㅎ

입구에는 요렇게 기요운 우산꽂이가
환영해주고있쯉니당 >_< 웨엘커엄~~~~

큐알 체크인과 온도 체크를 해주고용~

뒷편에는 메뉴가 요렇게 붙어있어용!
브런치 먹꼬싶은거 다 시키깅!!!( ღ'ᴗ'ღ )

지하에서 주문을 하고 계단을 올라가 자리를 잡아야해요!

계단을 올라와 우측

좌측

공간도 넓고 인테리어도 이쀼고 깔끔해서
마구마구 사진 찍고 싶어지는 곳(❁´▽`❁)

쫘~란~! 오랜만에 만난 친구덜이랑 수다를 떨다보니
고새 음식이 나왔네염 ㅎㅎㅎ 먹어보즈아~

자몽에이드 , 아이스아메리카노 , 수제콤포트레몬

이름 그대로 쌍콤했어요!!!!>_< !!! (아마도,,?)

연어&샤워크림 샐러드 with 레몬드레싱 set 19,000

더블 치즈 크림 버섯 샌드위치 set 15,000

아구룽 원픽 !!!! 나눈 이게 젤루 맛있었따구옹 ٩( ᐛ )و
느끼~하믄서 부드러운 것!!!

수비드치킨 플래터 set 23,000

냄새가 굉장히 꼬리~ ? 커리~ ? 했구영

수비드답게 살코기가 샤락~ 벗겨져버려용,, 잇힝,,✿˘◡˘✿

와!!!!! 미쳤다!!!!! 존맛탱!!!!!!!! 이런 느낌까진 아니고,,
음~ 괜찮네~ 정도?ㅎㅎㅎ!!!😊


별내에 친구가 놀러온다면 데리고 갈만한 곳!
별내 카페빌리브 였습니당다라당당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