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별내애견동반카페 알파카보러 다녀왔어옴뇸뇸

728x90

안녕하세옴뇸뇸
아구룽이에옴뇸뇸

오늘은 SNS핫스타 알파카가 운영하고있다는
애견동반카페 옴뇸뇸을 댕겨왔습니다🤗

이 알파카로 말할 것 같으면~~~
출생지 : 호주
나이 : 2살
성별 : 여자
이름 : 파카
사는곳 : 별내
현 카페옴뇸뇸 점장

<TV출연경력>
SBS동물농장 961회차
무한리필 샐러드 177회
생방송 오늘저녁 1441회
등등
그리고 유투브 채널 데일리파카 까지!!!
https://www.youtube.com/channel/UCSlsBl0jyLTjRjtQ1D6gYbQ

데일리파카 Daily Paca

파카는 호주에서 비행기 타고 한국을 온 여자 알파카에요. 파카는 나가서 산책하고 집에서 또랑이와 저희 집사들이랑 노는 걸 좋아합니다. 파카는 건포도를 제일 사랑하고 일반 고구마와 호박

www.youtube.com


셀럽 중 셀럽 파카!!!

느므 궁굼하쥬?

 카페 옴뇸뇸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청학로54번길 122
운영시간 : 11:00 - 23:00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날씨는 구림ㅠ)

주말에 오면 주차할 자리가 없을 정도로 핫하대요!!!
최근엔 생방송 오늘저녁에 방영되어 더 더 핫해질 예정이니 언능언능 다녀오시기를....ㅋㅋㅋㅋ

들어가기 전 안전수칙도 꼼꼼히 확인해주시고요!

옴마야 ,, 시선강탈하는 알파카인형
너무 귀요운거 아니냐구요~~~~

근데 여기 점장이라는 파카는 어디있는거쥬?ㅠㅠ
하니...
...오늘은...
날씨가 흐린 관계로 집에서 쉬고계신다는...

띨호리~~~~~~

저는 파카보러왔다구요!!ㅠㅠ

아쉬운 마음으로 일단 주문을...

크로플 맛집이라는 소문을 듣고 왔는데
포장까지 가능하네요!

댕댕이 간식들도 판매하고 있어용!

1층은 파카가 상주하고있는 곳이라 그런지
테이블 간격이 넓게 배치되어있었고
뒷쪽 공간에는 애견동반 할 수있도록 펜스가 쳐 있었어요!

슬슬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2층은 사장님께서 애정을 다해 꾸미셨다고 해요
다들 파카때문에 2층은 잘 안올라간다며 ㅋㅋㅋㅋㅋ
제가 대신 예쁘게 담아볼게요?

산 반 지붕 반.jpg

나무를 보지말고 숲을 봐주세요^__^

2층 테라스에는 요렇게 잔디와 전구로
갬성이 살짝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그렇게 카페구경을 하다보니 진동벨이 울립니당

드르르르륽

크로플 8,000
와후... 이것이 크로플이다
일단 냄새부터 합격 !!

원래 메뉴는 초코 혹은 바닐라지만 둘다 먹고싶어하니
사장님께서 흔쾌히 만들어주셨어요...ㅎㅎㅎ

평일이고 한가해서 가능했던 부분도 있었겠지만
고객니즈를 충족시켜주시는 사장님의 배려에 쏘 감동...♡

크로플도 크로플이지만 이 아이스크림 뭐죠...?
꾸덕꾸덕한게 아구룽 취저...♡

혹시 아이스크림만 따로 안파나여?...
너무 맛있어 슬쩍 여쭤보니
이거슨 나뚜루아이스크림이라는...!!!!!
Natuur~~~~~!!!

역시는 역시군!

 보기만해도 청량감 듬~~뿍 느껴지는
파카레인져 블루레몬에이드 7,000

(제가볼 때 여기는 에이드 맛집입니다! 참고^^)

 그렇게 옴뇸뇸 하고있는 와중에 창밖으로 보이는 너는
파...카...?
세상에!!!! 무슨일이야!!!!
파카오늘 출근 안한다믄서요~!~!~!

대~~~~~~박

바로 1층으로 내려가봅니다 호다다다닥

출근 하자마자 바로 정위치 하고계시는 모습
ㅋㅋㅋㅋ역시 점장님이죠?

근데 너 진짜 알파카냐고~~~~ 인형아니냐고오~~~

들어오는 고객마다 반갑게 맞이하는 파카의 자세
살랑살랑 꼬리흔들기 ~~~~

으아아아 귀여워!!!!!

하기도 전에 갑자기 졸졸졸 따라오는 파카씨
ㅋㅋㅋㅋㅋ하필 옷을 뽀글이로 입고가서 그런가
같은 종족으로 착각한거니?

자꾸자꾸 따라오는 파카씨
자꾸자꾸 도망가는 아구룽

사장님피셜 "관종"이라고 할 정도로 사람들한테
애정과 관심이 엄청나답니당~~~!!

 
팔은 안으로 굽는다는 말
여기서 200% 공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 하나 더!

브이👉 하면 턱을 툭 갖다댄다
ㅋㅋㅋㅋㅋ솔직히 말해봐 너 사람이지... 

오농이가 하니까 겨만 킁킁
쏙 들어올 생각은 안함

 두번째 역시 킁킁...외면

파카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로 사람 가리는구나?

그렇게 외면한 뒤 배고픈 파카는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옴뇸뇸 옴뇸뇸

주인앞에서는 한없이 얌전한 파카!
딱 봐도 사장님의 애정을 듬뿍 받고있는게 느껴져요 :)

마지막으로 최애 짤 >,< 나잡아봐라~~♡

모두들 귀여운 파카보러 카페 옴뇸뇸 방문 해 보세용!
아! 방문 전 전화해서 파카 출근했는지
먼저 확인하시고요옹~~!

아구룽도 조만간 파카보러 또 놀러가꼬에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