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예쁜 곳 가서 예쁜 거 먹고싶은 날 , 청담 테라스룸

728x90

청담 테라스룸

청담테라스룸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

원하는 날짜와 시간 그리고 자리를
카톡으로 남겨놓으면 가능한 타임을 안내받는다.

노쇼방지를 위해 예약금(50,000원)을 입금하고
매장 방문 시 자동 환불처리가 되는 방식이다.

날씨가 추울까 처음엔 실내로 요청했었으나,
생각해보니 여기 상호명이 테라스룸인데
테라스에 앉아야 의미가 있을 거 같아
다시 변경하게되었닼ㅋㅋㅋㅋ

마침 날씨도 느므 쥬차냐~~~~
테라스에 앉기 딱 좋은 날씨~~~~
파란 하늘과 적당한 채광!
사진 찍기 딱 좋은 날씌라그~~~~>_<

주차는 발렛서비스를 맡기면 된다 !

그리고 안내 받은 테라스 자리>_<
이 곳의 99%가 여자들이닼ㅋㅋㅋ

테라스지만 통로에 난로도 있고 담요도 있음~!

셋팅부터 넘 설레는 이 순간.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고상한 척~

이베리코 커틀렛 36.0

플레이팅부터 마음을 사로잡아보린다...ㅎ
이러니 여자들이 안 좋아할수가 읎쟈녜~~~~~

어쩜~~~~ 예쁜게 맛도 있어~~~~~
겉은 바삭하고 안은 쵹쵹~~~~~

음 젛아....

푸타네스카25.0

살짝 매콤한게 입맛을 더 돋구어주더라~~~~
위에 올려진 잠봉과 함께 먹으니 춈맛탱( *ฅ́˘ฅ̀*)
(이걸 젤 맛있게 먹음...)

꽁피문어 29.0
테이블마다 거의 필수적으로 있던 메뉴라
크게 고민 없이 시켰는데 . . .
자극적인거 좋아하는 나지만ㅋㅋㅋㅋㅋ
이건 좀 심했다 완전MSG맛ㅋㅋㅋㅋ맵고짜고다해!


문어는 정말 쫀득하고 맛있었지만....
.....음....네.....그랬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거덩요?
딱 예쁜데에서 예쁜거 먹는 그거 .
이게 다 였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친구덜 하나같이 하는 이야기...
김치찌개 먹고싶다.....

그....방학사거리 묵은지등갈비찜 개땡김.......
그런 의미로 방학동 묵은지등갈비찜 포스팅 보러
가실래여?...๑◕‿‿◕๑
https://aaayoung311.tistory.com/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