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우연히 스며든 양평 쌀국수 맛집 , 몽키가든

728x90

우연히 찾아간 쌀국수집이었지만, 어쩌면 필연이었을지도 모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약속을 위해 연차까지 쓴 현빈이와,
전날 과음으로 인해 고생했던 아구룽.

그리고 우리의 약속 시간 오전10시.
나는 이 약속을 절대 파토낼 수 없다!!!!!!!!!!!!!!

만나자마자 배고프다며 뭐 먹지? 하는 현빈이의 잔뜩 기대에 찬 표정과>_< , 만난지 5분도 안되어 뒤바뀐
세상 당황스런 표정ㅇ0ㅇㅋㅋㅋ잊을 수 없닼ㅋㅋㅋㅋ

"웁...웁...친구야 미안하다...잠시만..?ㅋㅋㅋㅋㅋㅋ"
"너 괜찮겠어...?-ㅇ- "
"으응...!^^일상이야!^^"

많고 많은 양평 맛집 중, 우리가 찾아간 쉐즈롤 근처에
마침 쌀국수 집이 있다며 갈래? 하는 순간,
무조건 콜!!!!!!!!!!!!!!! 나에겐 해장이 필요했다.
뜨겁고 시원한 국물. 쌀국수가 딱이었다.

네이버 검색해보니 평점도 높네? 블로그도 많아! 가즈아!

도착하니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대기 4팀.
대기시간 50분. 띠옹~
아니 도대체 을매나 맛있길래 이렇게 사람이 많으냐구!
기다리쟈! 먹어보쟈! 해장하자!

팟타이 13,000
땅콩과 라임 숙주와 같이 먹는 태국의 대표 볶음쌀국수.

와 이거 진짜 매콤하면서 톡톡 씹히는 땅콩에 고소함까지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었다. 중독되는 맛.

퍼보 11,000
양지와 사태로 우려낸 육수에 면과 숙주를 함께 먹는 베트남 쌀국수.

보기에는 평범하지만 깊게 우려낸 육수가 기가막힌다.
역시 기본 이즈 베스트.

숙주와 고수 듬뿍 다 넣어줘야 진정한 쌀국수지.

면도 어찌나 야들야들한지 입에 촥촥 감김.

국물은 계속해서 원샷 드링킹 갈겨줬다^^호호
해장 지대루~~~~~^^~~~~

뿌팟봉커리 29,000
튀긴 소프트크랩에 커리소스를 곁들여서 밥과 함께먹는
태국요리.

난생처음 먹어보는 뿌팟퐁 커뤼! 기대 이상으로 옴총나게 부드럽고 맛있었댜! 우리는 밥도 추가해서 싹싹 비벼먹음!

둘이서 메뉴 세개 기본^^ 아주 맛지게 먹었답니다!
ㅎㅎㅎ우연히 찾은 쌀국수 맛집 덕분에 해장 지대루 했어요 호호호호 이 집 사람 많은 이유를 알겠네. 맛집 인정. 재방문 의사 완전 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