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더 이상 강릉 갈 필요 없는 장칼국수 맛집 , 갈매 정성가득

728x90

장칼국수가 먹고싶다는 엄마의 말에
바로 별내 장칼국수집을 검색했고용ㅋㅋㅋㅋㅋ
제일 눈에 많이 띄던 갈매 정성가득 칼국수집!!!
엄마! 오늘은 여기다앗~~~~~!!!!

건물에 주차 가능해요!

좌석도 은근 많습니당

메뉴는 장칼국수1 , 들깨칼국수1 주문 ~~~!!

앞치마 필요하신 분은 요기서 셀프로 가져가면
되나봅니닿ㅎㅎㅎㅎㅎ

세상에!!!!!!세상에!!!!!!!! 비쥬얼 대박!!!!!!

양도 엄청나고!!!!!!!!!국물도 찐이다...!!!!!!!

칼국수 답게 국물 칼칼~~ 면도 쫄깃~~~~
계란 살짝 푼것과 김가루의 조합은 !!!! 말뭐 말뭐~~!!

들깨칼국수 국물도 진~득해서 한그릇 먹으면 온몸에 영양분 보충하는 기분이에유?ㅎㅎㅎㅎ>_<

칼국수 한그릇으로 한끼 든든하게 채울수 있는 곳!
ㅎㅎㅎㅎ엄마랑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당 별내 갈매 주민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셔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