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맥주가 쭉쭉 땡기는 수제 음식 전문 펍 Cibo , 위례 맛집 "치보플레이트"

728x90

치보플레이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21-10 경서프라자 102호 Cibo
매일 15:00 - 3:00
031-778-7338




위례신도시에 맛집 ...ㅇㅏ니... 맛펍!!!! ... 맛있는 술집!!!! 바로 여깁니다! Cibo~~~~~~!!!!!!

낮엔 식사하기 좋고~~~~
저녁엔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고~~~~~
새벽엔 2차 , 3차로 가기 딱 좋을 곳~~~~~!

메뉴판에서 사장님의 센스와 위트가 느껴져여...ㅋㅋㅋ
메뉴 이름 왜케 웃겨 나만 웃겨요?

ㅋㅋㅋㅋ와이프 졸라서 시킨 고르곤졸라피자..
뭘 시킬지 모르게따 마르게리땈ㅋㅋㅋㅋㅋ
피식,,😏

생맥주도 다양해요!!!!
이거이거 종류별로 한잔씩 다 먹어봐야겠쟈냥!!!!
술쟁이들 다 모이세여!!!!!!

마르게리따 17,000

먹고싶은거 넘 많아서 뭘 시킬지 모르게따~~~~
바질향 살짝 나는게 피자의 풍미를 더 해준다.....
사장님 여기 맥주 한 잔 더 주뎨여...!!!!!!

마르게리따도 꿀 찍어먹으면 존맛탱이라그여~~~~
수제피자라 그런가 더 쫀득하다.....❤

그릴드 포크 단호박 크림 파스타 13,500

이것은 일석이조의 메뉴다!
내가 조아하는 파스타와 고기를 한번에 먹을 수 있다!!!
꺄르륵...💕

달콤함, 고소함, 담백함 삼박자가 고루 갖춰져있슴댜...♡
게다가 식감 또한 을매나 부드럽게요~~~~
색감도 예뻐 ,,, 💛 꾸덕함도 최고댜...!!!

온가족이 다 와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을듯>_< 쿠쿠

뭐 고기는 말이 필요가 있을까욤^_^

정말 맛있습니다. (궁서체)


쨔쟌!

에이드도 상콤하니 맛있오요 >.<

술을 안드시는 분께서도
충~~분히 치보플레이트를 즐길 수 있습니당!

후식으로 깔꼼하게 먹기 좋은
부끄럼타는 정열의 토마토!!!!!

사실 이건 기대 1도 안했었는데
띠옹~~~~?ㅇ0ㅇ 머야!!!! 맛이쨔냐!!!!!

열어분... 정열토마토는 진심 매무리로 필수입니다!!!
제발 꼭 먹어보세오ㅠㅠㅠㅠㅠ♡

생맥주 외에도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용!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된다면 사장님께 물어보세요!!!
(완전 친절히 다 설명해주심>_<)


맛있음에 반하고 ! 친절함에 반하고 !
울 동네였다면 진챠루 맨날 갈 듯 ...ㅎㅎㅎ

오늘 밤 치보플레이트에서 피맥 오또실까유?>_<

위례신도시 수제 음식 전문 펍
치보플레이트 꼭 한 번 방문 추천함니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