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서울 기념일 식사 한식 안심 코스 <모도우 여의도점>

728x90


쫜쫘라좐~~~~쫜쫜쫜 쫜쫘라좐~~~~~🎉🎉🎉🎉
아구룽과 도이룽의 9주년을 축하합니다!!!!!

갑자기 줄 거 있다며 뒤에서 꽃다발을 건네주는 도이룽,,,

쏘 스윗해~~~~💕❤

그리고 오빠가 미리 예약해 둔 곳

어디로 예약했는지 끝까지 안 알려주고 가던 길에
운전 중 전화가 왔닼ㅋㅋㅋㅋ마침 블루투스가 연결된
상태라 다 들려버림🤭ㅎㅎㅎㅎ

"안녕하세요 모도우 여의도점입니다 샬랴소ㅑㄹ라~~"

모도우 여의도점은 한우 코스요리 맛집으로 유명하대요!
ㅎㅎ은근 이런데 잘 찾는단 말이지 ~~ >_<

안내를 받고 따라가는데 전 좌석이 룸으로 되어있더라구용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장점인 거 같아요! 특히 오늘 같은 기념일엔 더욱 더💕


맨 처음 나왔던 맞이음식.

김부각에는 버터가 살짝 ~ 그 위에 허브 살짝 ~
아기자기 예쁘면서 바삭하니 맛도 좋았어요!

그 옆에는 다섯가지 견과류로 만든 약과 !

그리고 맨 위에는 피스타치오 가루가 뿌려진
살구를 담은 곶감! 쫀~득하고 달아요ㅎㅎ

두번째 새우튀김 !

원래 메뉴는 성게알인데 우리 둘 다 못 먹는
음식이라...ㅎㅎ 미리 양해를 구하고 변경한 새우튀김!

그 아래는 애호박 안에 다진 두부와 참나물이 들어가고
겨자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오? 뭔가 아는 맛 같은데
신선한 느낌 ㅎㅎㅎ☺



세번째 코스. 네가지 요리의 네품
스프부터 시계 방향으로 먹으라고 한다

색이 고운 노오란 단호박 스프

새우를 잘게 으깨서 핀다음 계란으로 덮은 새우전

홍두깨살 위에 계란 노른자를 수비드 한 한우 육회

푸딩 같이 생긴 참깨떡모찌 !
크림치즈와 전분이 들어가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입안에 촥촥 감긴다... 짭쫠한 소스와 살짝 올려진
와사비가 있어 느끼함을 싹 잡아줌.

통통한 새우 씹을 때 식감이 살아있다

진짠가? 했더니 역시 생화... 요런 디테일 좋단 말이죠..


배를 별 모양으로 작게 데코한 것도 정말 세심해~~~

이쯤되면 알코올 사랑 아구룽 참을 쑤 없어요옹~~
간단하게 화이트 와인 한잔 추가~♡

네번째 코스 . 아보카도를 품은 참치

이것도 다른 메뉴로 변경할까 하다가
요즘 해산물 배우는 중이라 도전해 보았다ㅎㅎ
참치에 아보카도라 입에 넣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사라짐
ㅋㅋㅋㅋ그리고 입 안엔 비릿함만 남았닼ㅋㅋㅋ😝

같은 네번째 코스.
오빠는 회를 전혀 못 먹어서 변경한 메뉴

빵 안에 튀겨진 안심 그리고 트러플과 홀그레인 머스타드소스가 들어가 풍미를 더 해준다ㅎㅎ진짜 맛있음


빵도 부드럽고~ 그릇은 따뜻하고~ 오빠가 또 맛 보라고
한 입 더 줬닼ㅋㅋㅋㅋㅋ키킼 앗싸 좋다 좋아 ~ >_<

마지막으로 고기 한우 안심 !!!! 😍

반찬으로는 배추김치 , 오이지 , 마늘쫑
모두 깔끔하고 맛있었다

오늘은 부드러운 안심으로다가 ~~~ ♡
고기랑 먹을 레드 와인도 추가 주문해따 >_<

레어로 제공되어져 불판에 원하는 굽기로 익혀먹는 것.
그 옆에 파채와 매쉬드포테이토를 곁들여 먹으면
진짜 기절할 맛이다...흐ㅡ흑 ㅠ너무 맛있어서 기절😜

흰티만 입어도 멋진 남자 도이룽..♡

으아.. 보니까 또 생각나자냐....♡
아는 맛이 더 무섭다 진짜...ㅋㅋㅋㅋㅋ배고파요 흐흑

찐 마지막 미역국 코스 ㅋㅋㅋㅋ 이미 배부른 상태인데도 이게 또 들어가더라.... 미역국 진짜 존맛임...

뜨끈한 미역국에 밥말아 김치 올려 먹으니 아주 금상첨화
ㅋㅋㅋ안그래도 든든한 배가 더 단단해진다ㅋㅋㅋㅋ
마무리는 역시 김치에 밥!!!! 나는 한국인이다!!!!!

아 찐찐막으로 디저트가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천혜향과 키위가 올려진 청포도샤베트!
상큼함에 상큼함을 더했다🤩


모도우 여의도점 후기는 맛도 서비스도 모두 만족!!!
미역국까지 제공되니 생일날 와도 정말 좋을 거 같고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거 같다 ㅎㅎㅎ

도이룽 덕분에 완벽하고 행복한 9주년을
보냈쯉니덩 헤헷💕 항상 고마워요 살앙훼~~(ღ'ᴗ'ღ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