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민락동에서 인생 돈까스 만나고 왔습니다. 절대 후회 없을 카츠오모이

728x90

다들 돈까수 맛집 하나쯤은 갖고 계시죠?

아구룽의 인생 돈까스 맛집
카츠오모이를 소개해두릴게여>_<

경기 의정부시 오목로 205번길 67 파워프라자1층

건물 지하에 주차도 가능해용!

들어오자마자 QR체크인과 함께 셀프로 주문을 합니다

자리에 앉아 안내사항을 읽어보아요 ㅎㅎ
음식 기다리는 동안 맛있게 먹는 법을 정독합니다

테이블은 바 형식에 의자가 놓여있어요
한번에 약 2명씩 , 5팀 정도 식사 가능해보였어용

사장님 혼자서 모든걸 준비해주시더라구요 ㅎㅎ

기본적인건 테이블마다 세팅되어져있으니
알아서 보충해먹으면 됩니다 ㅎㅎ
소금 , 후추 ,샐러드드레싱, 명이나물 , 자스민차 등등
깔끔하게 세팅되어있어요!

저는 이 따뜻한 자스민차가 넘 좋더라고용ㅎㅎ
식사하는 동안 거의 한 통 ㄷ ㅏ 먹었습니다...허허

샐러드 , 밥 , 미소시루 그리고 와사비와 트러플소금!

2,000원 추가하면 흰쌀밥에서 카레로 변경!
(카레도 존맛)

2인세트 33,000
(프리미엄등심+안심+등심+음료)

육즙이 고여있는것좀 보셔요
침이 꼴~깍 넘어갑니다

프리미엄등심

안심

안심이 진짜 미쳤다요

제가 지금 돈까스를 먹는건지
생크림을 먹는건지 혼동이 오더라고여 ㅋㅎㅎ

등심도 퍽퍽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겉바속촉의 끝판왕

트러플소금에 찍어먹는게 젤 맛있었어요 !!!

돌판 위에 소금이 비어있으면 사장님께서 확인하시고
바로 보충해주신답니다 ㅎㅎ



먹다보니 김치가 정말 땡기더라고여....흑
다른건 다 좋은데 김치가 없다는게 느므 아쉬웠어여..😭
카레엔 김치가 필수라그여!!!뿌엥!!!!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방문의사 200% >_<


민락2지구 맛집 진~~짜 많은데
카츠오모이가 아구룽의 원탑입니다!


현빈이랑 맛있게 먹고 그 담주엔 언니랑 또 다녀왔어용
ㅎㅎ담번엔 도이룽이랑 가야지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