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제주찐맛집 4탄)두고두고 생각나는 수제버거 최강자, 양가형제!!!

728x90

안녕하세요로롱 아구룽룽룽룽룽룽룽~~~~ 입니둥~~~
오늘은 제주에서 대빵 맛있게 먹은 수제버거 맛집
양 가 형 제 를 포스팅하꼬에여
ㅎㅎㅎㅎㅎㅎ
.
.
.
.
오늘은 뭐가 땡겨? 물었더니 수제버거가 땡긴다는 도이룽
ㅎㅎㅎㅎ그럼 오빠가 찾아방~~~ 하여 급 네이버 길찾기 가장 빠른 순으로 나온 양가형제
(진심 기대1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ㅠ)

도착했눈데 모야ㅠ여기맞아? 무슨 회관인데?ㅠ 나배고푼데?ㅜ(예민보스)


가까이 가보니 양가형제 떡하니 적혀있더랬죠
휴우^.~


옛 마을회관을 요렇게 수제버거집으로
인테리어를 했더라구요~!

매주 목요일은 정기휴무라니 꼬옥 참고하셔요잉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오픈 주방.
아~따 여기 맛집 스멜 제대로네~~~~~~~

거의 오픈시간 딱 맞춰 도착 했는데
벌써 식사중이신 손님들이 있더래용?

(오빠 여기 진짜 맛집인가바..속닥속닥🤭)

주문한 햄버거세투가 나왔쯉니당 흐흐

도이룽이 주문한 양버거 11,500

한정 판매로 테이블 당 1개만 주문 가능한
시그니쳐 메뉴라고 하여 주문 해 봤어용!

평범한 거 같으면서도
촉촉한 빵과, 육즙을 가득 머금은 패티가
입에서 마냥 녹아 내립디다...ㅎㅎㅎ

역시 시그니쳐가 짱이여라👍

그리고 아구룽이 주문한 길종버거 13,500

아보카도 넘나리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자태 또한 영롱하죠잉?>_<ㅎㅎㅎ

사장님이 친절히 알려주신 햄버거 맛있게 먹는 법!

요렇게 꾸~~~욱 눌러서 먹어야
가장 맛있다고 해요!!!ㅎㅎㅎ

허윽....다시 봐도 침이 고이네유....🤤

부드러운 아보카도가 패티를 촤~악 감싸주는게
솟아오르는 침샘을 안정 시켜주는 늑힘...이랄까? (뭐래)

결론은 너~~~~~~무 맛있다는 이야기ㅎㅎ

어니언링 6,500

갓 튀겨져 나온 어니언링...
이보다 바삭할 수 없다
29년 인생 바삭함 여기서 맛보고 갑니다.

왕! 추! 천!

바닐라밀크쉐이크 6,500

버거에 쉐이크가 은근 잘 어울린다.
탄산이랑 다르게 느끼함을 잡아주는 느낌.

진~~~한 바닐라아이스크림 녹인 맛!ㅎㅎ
(살 찌는 맛😋)

다 먹고 나오니 자리는 만석에 대기도 있고
요렇게 야외에 앉아서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ㅎㅎ이른 시간에 오길 잘했다고 생각>_<!!ㅎㅎ

찐으로 맛있게 먹고 왔숩니다!
여러분 기억하세요

제주도 햄버거는? 어디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