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역삼 분위기좋은 맛집) 서울 기념일 레스토랑 / 남자친구 생일날 대만족했던! <자르뎅페르뒤>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당😍❤
오늘은 일년 중 가장 공들이는 도이룽의 생일날!

며칠 전부터 어디로 예약을 할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후기도 좋고, 메뉴도 맘에 들고, 가격대도 괜찮아서
선택하게된 자르뎅페르뒤를 소개해드릴게용!ㅎㅎ



그 날 , 그 느낌 그대로 너무나 만족스러워
꼭 꼭! 추천하고픈 마음에 다른거 다 재쳐두고
이거 먼저 포스팅해용 키키😋

역삼역 8번출구로 쭉~ 직진해서 큰길에서 좌회전!
그리고 또 쭉~ 걸어가면 (도보 약 15분)
F&F가 보이는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당~!

바로 오른편에 자르뎅페르뒤가 있어용>_<!

생각보다 테이블이 적고 매장이 넓지는 않았지만
초록초록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어용!🌿

층고가 높아 답답한 느낌도 일절 없습니당!
시원하게 탁 트인 기분~!

그리고 이상하게 계속 위를 쳐다보게 되더라고요...ㅎ
난방비 많이 나오겠다~
이상하게 별 걱정을 다한닿ㅎ하핳^^

자르뎅페르뒤의 코스 구성!

저는 화이트, 레드 와인 각 1잔씩이 포함된
페어링코스로 미리 예약을 했지용ㅎㅎ🍷

오늘의 주 인 공 !!!! 빠밤 💫
생일이라고 째꿈 멋있네?ㅎㅎ

먼저 네추럴 화이트 와인을 서비스 해주셨어요!

다 같이 취얼스~~~~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먼저 선물 건네주깅ㅎㅎㅎ

내가 이거 사려고 잠실, 부천, 파주, 다산, 명동 다 ~~~
돌아다녔다는 사쉴..😏
맘에 드는거 찾기 참 어렵드라구용^^

결국 생일 당일에 명동 롯데 본점가서 호다닥 데려온 아이..
오빠가 맘에 들어해서 다행이닷..☺

편지지도 급하게 역삼역 5번 출구 알파문고가서 호다닥
옮겨 썼다는 사실^^ ㅎㅎㅎ..

ㅎㅎ오빵 그 표정 머양?ㅎㅎ


코스의 시작 아뮤즈
토마토어쩌구...샬롸샬랴..@%&*^÷

리코타치즈와 토마토가 쌍콤해서
입맛을 더 돋구워주더라구요ㅎㅎ


치즈를 토마토에 떠서 적셔 먹으니 더 맛있어요!
안에 피스타치오가 톡톡 씹혀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지더라고용😊


(직원분께서 친절히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시나
알아들은건 리코타치즈, 토마토, 피스타치오 뿐ㅋㅋㅋ)




두번째. 세~~상 고소한 완두콩 퓨레!
그리고 속에는 토롱통통한 새우가!!

이게 진짜 화이트와인과 기가막힌 조합이었습뉘닷🤤


자세히 보면 식용꽃까지 넘나 조화롭고 예쁜 것..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니...♡


세번째. 코스 중 쩰루 기대했던 비프타르타르!!!



홍두깨살과 그 위에 얹혀진 청어알..!!

훈연의 향이 느껴지던 홍두깨살은 육회와 같은 식감이었고
청어알은 생전 입에도 안대던 것...ㅎ 이참에
먹어보니 비린맛 전혀 없이 톡 ~ 씹히는게
홍두깨살과 느므나 조화롭지 몹니깡~!


직접 만들었다는 포카치아칩과 곁들여 먹으니
하...진짜.. 너무 맛있어서 눈 돌아감....ㅋㅋㅋㅋㅋ


그렇게 먹다보니 레드 와인이 서비스 되었습니다!


적당한 당도와 바디감도 좋아서
아니, 그냥 너무 맛있어서ㅋㅋㅋㅋㅋㅋ
잠쉬만요~ 사진 좀 찍을게여~?ㅎㅎ하고 찰칵!


맛도 .. 분위기도 더 깊어져 갑니다...쨘🍷

네번째 갑오징어 파스타(?)

생소하지만 오징어 자체가 면이라고 생각하면 되구용ㅎㅎ
클래식한 까르보나라와 같이 조리했다고 합니당!


소스가 굉장히 꾸덕하여 입에 촥촥 달라붙어버림ㅠ♡
살짝 짭쪼름함이 식욕을 더 돋구어 주더라구여?

요렇게 빵과 함께 먹으면 세상 맛있어...👍👍👍👍👍

그리고 모르고 먹으면 절대! 네버!
오징어인 줄 알 수 없을겁니닼ㅋㅋㅋ
ㅎㅎ솜사탕처럼 녹아 내리는 부드러움...크으..

해산물 안 먹는 도이룽도 순식간에 다 먹어치움
ㅋㅋㅋㅋㅋㅋ진심 대존맛임ㅜㅜㅜ♡



다섯번째 전어구이 ...샬롸@#&살롸;×÷...ㅎㅎ



아! 속에 라따뚜이 ... 어쩌구..저쩌구...힝

(이 또한 기억에 남는건 전어 , 라따뚜이...뿐...ㅎ)

오늘 같이 좋은 날 와인 두 잔으로는 부족해요옹~~~~

추가 주문할 와인 리스트를 보는데
쩌기 보이는 AY 어? 내이름이다!
이건 나를 위한거자냥~~~~❤

게다가 먹고싶은거 다 시키라는 도이룽😍👍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프랑스 지공다스 지역의 와인. AY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튤립잔이 아로마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역시.
비싼건 달랐습니다!!!

확실히 향도 우아하고 ~ 세상 고급지고 ~
퀄리티와 깊이가 다름..^^ ㅎㅎ허세작렳ㅎㅎ


여섯번째 스테이크!

비프쥬소스는 요렇게 따로 뿌려주시더라구요ㅎㅎ

기본 보섭살 스테이크에 25.0 추가하여
하나는 채끝으로 선택했어요!

접시에는 쉐어로 주셔서 아래가 보섭 , 위에가 채끝!

굽기도 어쩜 취향저격 지대로~~~ 탕탕🔨🔨

육즙 쏴롸있고~ 느므나 부드러운 ~ 스테이크였어요!

일곱번째! 무화과푸딩

위에 뿌려진 코코넛가루까지
디저트가 이렇게 완벽하다뇨...💫

요거는 신메뉴라고 서비스 주셨는데
무슨 크럼블 어쩌고 했던거 같다!

옆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었나?
이때쯤 취기가 올라와 기억이 가물가물..ㅎㅎㅎ🤪

결론은 맛있었음ㅋㄷㅋㄷ

마지막으로 생일이라 미리 요청드렸던 레터링 서비스!
잊지 않고 챙겨주셔서 너무나 감동스>_<~~~

미니슈도 한입에 쏙~ 들어가 몸도 마음도 달달허게
제대로 마무리 했답니당~!💕

.
.

이 곳에서 제일 인상깊었던 건 음식 맛도 맛이지만,
서버 언니(?)께서 메뉴 나올 때 마다
전문적으로 설명해주시고,
계속 테이블 돌면서 물 보충 , 접시 정리 , 와인서비스까지
식사하는 내내 제대로 대접 받고 온 기분이 들었다😊

그리고 세심함이 느껴졌던 또 하나.
제공되는 메뉴의 모든 접시가 따뜻했음...🔥

31살 도이룽 ❤ 29살 아구룽


생일 기념 레스토랑 한참을 검색하고 찾았는데
자르뎅페르뒤에서 하기를
백번 !천번 !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재방문의사 200%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