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포항 맛집) 물회 한사바리 땡기실 분은 마라도회식당으로 가세요오~~~!

728x90

포항까지 내려왔는데 그 유명하다는 물회는
먹어주고 가야지 않겠습니까? ㅎㅎ

평소 즐겨먹는 메뉴는 아니지만
포항=물회 라 하니 아구룽도 도전해보았습니당!😆

마라도회식당은 포항이 고향인 친구가 추천해 준
맛집이에용ㅎㅎ 3층짜리 건물에 손님들로 가득한거 보니
믿고 먹는 맛집이겠구나 ~~~ 싶었습니다🥰

도이룽은 회를 안먹으니 1인분도 식사가 가능한지
조심스레 여쭤봤는데 흔쾌히 들어오라고 해주셨어요!

히히 다행이다..ㅎㅎ

기본찬들 (애기사과 넘 귀엽쬬)

물회 등장

과연 내가 혼자 물회를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인가

세상에 매운탕도 기본이랍니다 🤭
물회 1인분밖에 안 시켰는데 ... 매운탕까지 주다니!
이 집 혜자다 혜자~~~~

얼큰한 냄새 솔솔~~~

매운탕에 밥말아 먹는게 젤 맛있더라구여 >_<

아 물론 물회도 생각보다 맛있더래요?ㅎㅎ

나 물회 먹을 줄 아네~!!!! (회 초보자🤭)

김치말이국수 먹는 너낌
물회에 국수는 생각 못 해봤는데 맛있었댱!

양념이 막 강하지도 않고
시원하게 맛있는 물 회!

공기밥도 살살 말아먹었습니당 크크

이거 참 매운탕에 물회에~~~
소주가 빠질 수 없겠더라고용?😝

내가 경상도 소주를 언제 또 먹어보겠어~~~! 크크


다들 마라도회식당 가셔서
물회에 소주 조져버리고 오세요옹~~
넘나 친절하고 맛도 조아효!>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