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디저트 킬러들의 집합소 , 노원 Gold man Coffee 금남커퓌

728x90


위치는 노원역에서 쫌 마니 걸어야 한닼ㅋㅋㅋㅋ
여기 도대체 누가 찾은거니? 하믄서 한참을 걸어오니...

오~ 늑흼 있는데에~ 감성있는데~ 금남커퓌~

어머..

노원에..

이런 카페가 있다구..?

호잉 .. 언제 생겼대.... 아구룽 안 왔음 섭섭할 뻔...ㅎ

원두도 선택이 가능해서 조타~

한입씩 다 맛 보고싶은 디저트덜...후...하...

여기 문으로 나가면~

또 다른 공간이 있어용~

야외에서 커피 즐기기도 넘 좋을 듯 ,,

여기 진짜 잘 해놨다앙~ 조타~

흑임자파운드케익이랑 치즈브라우니 ㅎㅎㅎ
맛도 나쁘지 않았다 !

특히 요고 흑임자가 아구룽 취향스...♡



.
.
.
.
.


그리고 그 후 최근에 다시 방문ㅎㅎㅎㅎㅎ
사실 여기가 그때 거긴 줄 모르고 친구덜 따라 왔다가
어? 나여기 와봤던덴데? 했음ㅋ



(두달 전 포스팅하려고 찍어둔 사진덜 이제서야 올리깅^^)


그때보다 더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도라구효~

미쳐~ 아구룽 눈 돌아가~

셋이서 하나씩 고른 것들 ㅎㅎㅎ
지난번에 맛있게 먹었던 흑임자 생각이나서 추천했는데
역시나 다들 맛있게 먹었움>_<!!!


노원에서 베이커리카페 찾으신다면
금남커퓌로 가보세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