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강원도 정선 힐링 여행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후기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당😘

오늘은 정선에서 핫하디 핫한!!!
그렇~~게~~~~~ 가고싶었던 파크로쉬!!!
드! 디! 어! 다녀왔습니당 꺄아아아>_<!!

 토요일 12시쯤 출발했는데 네시가 넘어서야 도착!!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오지게도 밀렸다
.
.
가는길에 마트나 편의점 들릴 생각은 절! 대 ! 버리세여..
가기전 수 많은 후기를 보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우린 구멍가게라도 있겠지 하는 마음이었으나

레알.전혀.없슴미다...^^;;;

(애초에 동네 마트에서 장볼거 다 보고
오시는게 젤루 합리적임)

파크로쉬의 로비는
우드와 돌, 가운데 불까지
자연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공간이었어요!

벌서부터 힐링되는 기분~~~~~🌿

로비 한편에서는 여러가지 상품들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용ㅎㅎ

스윽- 한 번 훑어보고~~~~

체크인한 룸으로 들어가유~!~!

우리가 묵은 곳은 숙암 더블

추가 요금 지불하고 업그레이드 하고싶었으나
이미 예약이 꽉 찾다구함ㅠㅠㅠㅠㅜ

역시 핫플은 핫플이다아...


파크로쉬만의 수면 특화 침대!

침구와 배게가 진짜 폭~신~~폭~신~~~
24시간 잠만 자기 쌉가능하쥬,,

다른 호텔 리조트와는 다르게
숙면에 좋은 스페셜 티도 준비되어 있다!

이거 마시고 저 침대에서 자면 레알 개꿀잠ㅎㅎ

그리고 고개를 돌려 창밖을 바라볼 때면
창문 가득한 푸르른 산 뷰를 기대하겠죠...

허나 .. 안타깝게도.. 오대천 뷰...랍니당 ㅎㅎ
띠리링~~~~(ू˃̣̣̣̣̣̣︿˂̣̣̣̣̣̣ ू)

 

왼편에는 세면대와 샤워부스, 화장실이 있어요

기본 어메니티 물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볍게 오시면 되겠습니당ㅎㅎ

룸에서의 포토존은 바로 이 곳... 쇼파석~!
조신하게 둘이 앉아서 차 한 잔~🍵

요렇게 간단히 룸에서 시간을 보내고
본격적으로 파크로쉬를 뽕 뽑으러 나가봅니다~!

배드민턴 채, 공 전부 준비되어 있어요!! 최고...

단점이라면 실내 천장이 낮아서
공을 높이 칠 수 없다는 것..ㅎㅎ

탁구대 택구채 탁구공 전부 여기있습니다!!!
.
.

땀 쭉- 뺄 만큼 실내 액티비티도
화끈하게 즐겨주고🔥🔥🔥
다음코스 사우나로 넘어갑니다~~~


실내 수영장

탈의실-사우나-수영장-야외자쿠지까지
다 연결되어있어 이용하기에 굉장히 편해요!!!

큰창이 연결된 노천탕도 최고였고
개인 샤워실이라 프라이빗해서 좋았습니댜...

사우나에서 땀 한번 더 쫙 - 빼고
워터프루프책도 있길래 몇 장 뒤집어보고ㅎㅎㅎ

야외 공용자쿠지

요런 공용자쿠지가 다섯개?정도 있는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가 다들 오래 있지 못하고 사진만
빠바박 찍고 후다닥 나오더라는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직원분께 물 온도를 높일 수 없냐고 물었는데
지금 이게 최고라며...ㅜㅜㅜㅜㅜ

아마 바깥온도가 너무 추워서
물 온도가 유지되지 못하고 있는듯 보였다ㅜㅜ

상당히 아쉬웠음...

프라이빗자쿠지

 추가금액(5만원)을 지불해야 이용할 수 있었던
프라이빗자쿠지도 안하길 잘했다고 생각ㅋㅋㅋㅋㅋ

물 속 인증샷 빼놓을 수 없쥬 키키 

글래스 하우스

바로 이 스피커가 세계 3대 콘서트 홀 안에 설치되어 있는
메이어 사운드 스피커 라고 합니당 ㅎㅎㅎ(아 그렇규나)

 

 음악감상을 하며 건강한 에너지 충전의 시간
(저는 10분이면 충분하더라고요?ㅎㅎ)

왜냐. 배가 무지 고팠기 때문ㅋㅋㅋㅋㅋ
파크로쉬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로쉬카페로 넘어갑니다!

여기 화덕피자가 그렇게 존맛이래유~!

우리는 피자, 파스타, 수제버거 포장해서 룸으로 슝~

쫘자좐~~!~!~!~~!

매콤함 가득한 디아블로 피자

오일파스타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해산물 가득ㅠ!

나만 맛있게 먹어따링٩( ᐛ )و

면 익힘도 딱 조쿠
간도 딱 조쿠~!~!

한치도 탱글탱글

 수제버거 이게 머선129.. ٩(๑•̀o•́๑)و
이렇게 분리되서 나올 줄 상상도 못해쮸?

직접 햄버거 쌓아먹음ㅋㄷㅋㄷ
맛은 고냥저냥 평범

 샐러드에서 치즈는 따로 챙겨온 모짜렐라 부라타치즈!
와인에 곁들여 먹으니 맛있더라구용 ㅎㅎ

꼴깍꼴깍 ~🍷

이 밤과 이 분위기에 취하기엔 아직 한없이 부족하다!!
하여 무인 편의점으로 내려갑니다

요렇게 자판기형식의 무인편의점!

주류는 아홉시 이후에 구매 불가...ㄷㄷ
(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담배도
구입 시간이 정해져이뜸)

낮에왔을때랑 다르게 밤 늦은 시간에는
품절제품이 많았어여(ू˃̣̣̣̣̣̣︿˂̣̣̣̣̣̣ ू)후엥

남은 컵라면이라고는 진짬뽕 뿐...
국물이 땡겨 어쩔수 없이 산거였는디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개꿀맛탱~~~~>_<!!!

.
.
.
다음날 퇴실 전 웰니스프로그램 체험좀 해볼까 하여,
아니,,, 블로그 사진좀 첨부할까 하여 둘러본 곳들!

요가 프로그램도 있구용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용

가는 곳마다 물병 세팅되어 있는 모습에 박수!!

라이브러리

고요하고 안락했던 파크로쉬 라이브러리

시간적 여유만 됐다면 책 한권 펼쳐 놓고 한두장 읽었겠죠?
그리고 나도 모르게 잠들었겠죠?ㅎㅎ

강원도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조식!

일찍 일어나 조식으로 건강한 아침을 맞이하고싶었으나,,,
호다다닥 퇴실 준비하기에 바빴ㄷr...ㅎㅎ

어차피 난 여기 또 올테니까!!!!!
내 소중한 사람들 다 함께 데려오고싶은 곳♡

온전한 쉼과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었던
더 없이 완벽한 힐링의 1박2일이었ㄷr...💞

강 . 력 . 추 . 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