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바다보러 급 떠난 강원도 속초 썬라이즈호텔

728x90

안녕하세요옹
아구룽이에요🤗

올해도 여전히 게으른 저는
작년 11월에 다녀온 속초 여행을
오늘에서야 작성 해보려합니당(ง •̀ω•́)ง


코로나로 일-집-일-집 반복되는 일상..
제대로된 데이트도 못하고 답답한 마음에
바다보러나 다녀올까 하여 급 속초로 떠났던 우리!

오랜만에 속초오니 신축호텔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서 썬라이즈호텔이 눈에띄었고
야놀자에서 127,100원에 오션뷰로 예약했어요!


주차장은 들어가는 입구가 매우 협소하니
운전이 미숙하다면 조심하셔야해용!

(아구룽에게는 운전신 도이룽이 있으니 든든합니댱🥰)

로비는 체크인으로 분비더라구용

다들 코로나로 여행을 못다니니까
호캉스로 힐링하러 오나봐요ㅎㅎㅎ

카카오톡 채널추가 이벤트로 요렇게 마스크도 받았습니당

((이벤트달인 아구룽(ง •̀_•́)ง))


 

우리가 배정받은 20층!!!
펜트하우스마냥 설레는 마음 가~~득 품고 올라갑니당

뚜두두두 둔~~~

뚠????ㅇㅅㅇ????

기대를 너무 많이 했나봐요~!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룸이 굉장히 좁고...티비도 대각선으로있고...
쓸데없이 냉장고만 크고...ㅋㅋㅋ

그나마 오션뷰니까 그거 하난 기대해볼게요...ㅋㅋㅋㅋ

그래! 뷰는 좋겠지~! 🌊

샤뢀롸랄 롸~~~~~~~

 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션뷰긴 오션뷰가 맞는데....


쩌 ~~~~ 멀리 보이네염 ^^ 🌊

이러면 어떻고 저러면 어떻습니까~^^~
도이룽과 함께면 마냥 행복한걸요 호호

.
.

그렇게 우린 맛있는 저녁을 촵촵하고
산책할겸 근처 중앙시장 구경을 갑니당

도보로 5분이면 도착~~~!

시장에 있는 사람들 손에 하나같이 만석닭강정이
들려있더라구용ㅋㅋㅋㅋ
우리도 왠지 사야할것만 같아 따라사버렸다죠...


괜히~~~ 속초가면 중앙시장 가야할것만 같고...
시장가면 만석닭강정 먹어야할것만 같고...


길거리 아이스크림도 하나 사묵고...
(존맛탱)

 다시 호텔로 돌아와 요렇게 만석닭강정과
맥주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당ヽ(^o^)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