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서울 가성비 호캉스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 VR패키지, 조식, 룸서비스

728x90

지난 1월 13일에 방문했던
서울 가성비 호캉스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음날 연차쓴 도이룽과 푹 쉬기 위해
데일리호텔에서 스테이&고메 30패키지로 구매했오요!

체크인 12시 - 체크아웃 18시 개꿀...♥

백수인 저는 먼저 도착해서 체크인을 했구욤ㅎㅎ

객실 혜택으로는 2인 조식 포함
30시간 스테이 + 바비큐 치킨 투고 세트 + 미니바 무료
맥주2캔 & 농심 3종 스낵 + VR 게임 렌탈
이 모든걸 211,800원으로 얻었답니다ㅎㅎ(내돈내산)

객실 컨디션도 굿

뷰는 나쁘지 않은 서울도심뷰...^^

패키지로 받아온 VR과 과자 맥주!
옥수수깡팝콘 저거 은근 중독성 쩝니당,,,
도이룽 기다리는동안 혼자 다 머거버림...^^;;

타임스퀘어 내에 위치해있는 만큼
제휴 할인도 꽤나 많았어요!

막상 타임스퀘어 내려가면
이거보다 맛집들 훨~~~씬 많아서
혜택은 1도 못 봤다는 사실ㅋㅋㅋㅋ

저는 약간 출출하니 룸서비스를 시켜보려 합니다
ㅎㅎ도이룽 퇴근할때까지 기다려볼까 했지만...

배고픔을 참으면 참을수록
날카로워져가는 나를 보며 안되겠다 싶었어요..?

간단히 시저샐러드로 주문~~~!

시저샐러드 20,000
(닭가슴살 구이 추가 4,000)

룸서비스는 객실 안까지 직접 가져다주셔서
살짝 부담,,, 민망,,,
가,,감사합니다,,ㅎㅎ

엥,,, 그런데 저 닭가슴살 추가했는데
웨 없는거졍 ,,, ? ㅇㅅㅇ

바로 전화해서 말씀드리니 누락된거같다며
바로 가져다 주신다고 함ㅋㅋㅋㅋㅋ
하하,,,녜녜~~괜차나여~~그럴수있져,,,;;

그러고 20분 정도 지났나
감자튀김과 함께 가져다주심ㅋㅋㅋㅋㅋㅋ

누락되어 죄송하다며....ㅋㅋ배보다 배꼽이 더 커진 상황
아이코... 저 이거 다 몬먹울텐뎅....ㅠ^ㅠ
그치만 감사하무니다,,,ㅎㅎ

퇴사선물로 받았던 화이트와인... 이제서야 까먹는당ㅎㅎ(재웅이 고마워>_<)

상콤한 딸기와 네츄럴와인 조합 아주 달달해~~~.
.
저 딸기로 말할 거 같으면.....
이마트에서 산 24알에 2마넌짜리 금실딸기^.^
옛날부터 엄마가 과일은 무조건
퀄리티 좋은거 사먹으라고 얘기했었는데ㅜㅜ
얜 비싸기만하고ㅠㅠㅠㅜ약품맛 엄청 났음...
ㅂㄷㅂㄷ금실딸기ㅂㄷㅂㄷ

다음날 조식은 모모카페에서.

확연히 다른 우리의 조식 취향...ㅎㅎ
한식파 도이룽과는 정반대인 나

식빵에 버터+반숙후라이+딸기잼+햄 필수코스...
이거 먹을때마다 레스떼르 생각난다...ㅎ킄

객실혜택으로 받은 바비큐치킨투고세트
그대로 친구집 가져갔다가
남은거 싸온거냐는 소리 들음 ㅋ_ㅋ
(먹다 남은거 싸온거 아니구요,,,
정말 이대로 이렇게 받은겁니다...^^;; )
.
.
호텔 주차는 타임스퀘어 주차장 지하 3층 , 지하 5층에 하시면 되어요!
로비로 한번에 올라가는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ㅎㅎ
.
.
요즘 코로나로 데이트 한 번 하기도 증말 힘든데
30시간 스테이 호캉스는 최고의 선택이었어용ㅎㅎ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조식도 객실혜택도 모두 만족했던 코트야드 메리어트 영등포!
덕분에 편히 쉬다 갑니댱^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