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인천 호캉스]파라다이스시티 호텔 구석구석 누리기(ღ'ᴗ'ღ )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당😆❤

호캉스를 좋아하는 저희 커플이 댕겨온 요번 포스팅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이에용!

이전부터 옴총 가구팠던 곳이기두 하고, 날씨두 좋고
내옆에 도이룽까지 이래저래 좋았던거야~~~~( ღ'ᴗ'ღ )

WOW 여기는 또 다른 세상 ????
원래도 대규모인줄은 알았으나 실제로 보니 입이 떠억 ~ !

지하 주차장을 통해서 로비로 올라가용 ~
입실시간 딱 맞춰 도착했는데 주차장 가득 사람 가득 ~


로비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동상에 시. 선 . 강 . 탈 . 뚜왛!!!
급 펜트하우스 생각나쥬?ㅋㅋㅋㅋ~~~오~~~윤~~~~히!!!

파라다이스호텔은 아이들 동반한 가족고객이 대부분,,,

(나는 언제 낳아서 언제 키우나,,ㅎㅎ,,,,)

중앙 로비에서 이 호박을 기준으로 레드윙 퍼플윙 골드윙 세건물로 나뉘어요!

아구룽이 배정받은 룸은 교촌치킨 레드윙 10층! 133호 !!!

와우... 여기는 화장실이니 궁전이니

세면대도 두개나.... WOW

어딜가나 화장실 상태가 젤 중요한 아구룽은 진짜
감탄의 연속.... 무슨 화장실이 내 방보다 좋아...?ㅇㅅㅇ

티비에는 이름이 적힌 환영 문구까지..>_<!!! 갬뎡...

룸도 넓고 침대도 폭~신하고 아주 맘에 들어버린거야~

미니바도 무료 제공

아싸 캔맥 두개 개이득

호캉스가서 다림질 하시는 분 ? 있나염 ? ㅎㅎ
쓰이지 못하고 갇혀있는 아이들 ,, 쩝 ,,

안타까운 마음을 뒤로하고 이만
호텔 내부 둘러보러 마라샹궈궈싱~

수시로 색깔이 변하는 공간 ...
뭘 나타내고자하는지 의미를 모르겠어여 ,, ㅎㅎ ?

걷다보니 여기는 어디 ?
파라다이스시티 만남의광장 ,,

파라다이스시티 광장은 넘 넓어서 요렇게 기차를 타고 댕겨야해요,, 네 김구라~

무슨 아트스페이스도 있어여 ~
들어가보지는 않고 ,, 멀리서 사진만 찍기 ,, ㅎㅎ

음식점도 굉장히 많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가이드맵을 참고하세용

요번에는 스카이파크를 구경해볼게요~

아주 넓고 조경을 예쁘게 잘 가꾸어 놓았더라구요
밥먹고 산책하기 딱 좋습니다!!!

멀리서 바라보면 요런 풍경 ㅎㅎ
꾸며놓은거에 비해 사람은 1도 없던 곳 ,, 아까비깨비

호텔 구경은 끝냈으니 이제 룸으로 돌아가겠어요

잠들기 전 분위기있게 와인 짠~ 해주고오~

다음날 아침 조식먹으러 왔어요

대기가 쪼끔 있었지만 바 테이블은 바로 입장 가능하다고 하여 기다림없이 자리에 착석~

음식 가짓수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 !
커피도 직접 내려주시굿~ 완전 굿 ~~

파라다이스시티 조식 완전 추천헙니덩 >_< !!!

배부르게 촵촵한 뒤 , 퇴실 전 모닝수영하러 댕겨왔어요 !

남은 한 시간 알차게 쓰고싶은 아구룽과 쉬고싶어하는 도이룽... 어렵게 설득하여 겨우 델꾸왔습니다 ㅎㅎ으휴

오전 10시쯤 부랴부랴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수영장에 왔는데 글쎄~ 아무도 없을 줄 알았으나 ,,, ㅇㅅㅇ
우리보다 더 부지런한 사람들 ,,, 꽤 많더라구용

여기는 실외수영장!!! 물 온도도 차지않고 적당해서 들어가기 좋았어요 ㅎㅎ

한쪽에는 뜨거운 물이 콸콸 쏟아져나오는 온천도 있어요
여기가 진짜 개 꿀임 꿀꿀

막상 물에 들어가니 나보다 더 신나했던 도이룽...
.....내말듣긜즐희쯰!!!!

퇴실 후 근처 바닷가 산책로 따라 걷고 왔어요!
여기 산책 코스 왕 추천!!!!

어딘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 궁굼하신 분 댓글 남겨주시면 제가 직접 안내해드리겠숨돠 키키

이렇게 아구룽과 도이룽의 인천파라다이스시티 1박2일 호캉스 여정을 마무리 하겠어요 ,, 여러분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