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강원도 평창 라마다호텔 숙박 후기

728x90

강원도 여행 2일차로 묵게된 평창 라마다 호텔!
정선 근처 호텔을 찾던 중 가장 신축이었기에 ,
또 라마다였기에 실망할 일은 없겠다 싶어 택했습니다ㅎㅎ

도착하니 주차장도 가득~ 사람도 옴총 많았어여~
알고보니 근처에 양떼목장과 용평스키장이있어 대부분이 가족단위로 여행을 많이 왔더라구요!

호텔 내부는 왕깔끔! 역시 신축이 좋드라~

배정받은 룸 컨디션도 낫 밷~
약간 신축 원룸 복층 오피스텔 느낌이었어요
실제로 평창 올림픽 때 선수단 숙소로 사용되었다고 해요!

 전자렌지와 냉장고 있구여~

 샤워가운 나란히~

 

 

 인덕션과 작은 싱크대도 있지만 이용 불가!
(그럴거면 뭐하러 만들었다쥬?)

룸마다 테라스도 있지만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화장실도 모던하고 깨끗했어요
기본 어메니티는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룸이 복층 구조로 천장이 높아 답답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치만 쓰이지 못하는 이 공간이 째금 아쉽스,,

 지하로 내려가면 오락실도 있어요!

펌프보면 지나칠 수 없는 아구룽 도이룽도
리듬에 몸을 맞춰 탁! 탁~탁~탁~!

하루의 마무리는 안마의자에서 하세용 (유료)

CU편의점도 크게 있어요! 지하에 음식점도 여러개 있어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모든게 해결 가능합니다!
.
.
그치만 아구룽이 먹고싶은건 이곳에 없기에...
근처 한우집을 찾아갑니다 ㅎㅎ헤헤 (차로 2분거리)

등심 2인분을 주문했어요

여긴 포스팅할 생각이 없었는데 분명...ㅎㅎ
야무지게도 사진을 몇개 찍어놨더라구요  

가격이 꽤 나갔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만큼 퀄리티가 있어서 아깝지 않았어요 !

윤기 좔좔~

역시 한우는 평창 한우

배추쌈도 싸먹고

녹아 내릴듯한 비쥬얼 좀 보세요..
둘이서 3인분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
.
그리고 다음날 조식

원래 조식먹는 장소에 누수가 생겨 급하게 다른 곳으로 변경되었고... 무슨 난민 급식소같은 느낌의 아침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ㅋㅋㅋㅋ

블로그에서 보았던 조식의 메뉴와 차이가 느껴졌지만..
예상치 못했던 상황이니만큼 대충 먹고 왔다눙 ㅠ

이렇게 우리의 2박3일 강원도 여행은 끝나쯉니당
라마다평창은 아이들이 있는 가족과 함께 오면 좋을 것 같아용 ㅎㅎ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