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남해여행 인생샷은 사천 카페 COFFEE HOLE

728x90


남해 가족여행 숙소였던 나인뷰풀빌라에서
같이 운영하는 카페 'COFFEE HOLE' 을 소개해드릴게요!


풀빌라에서 숙박을 하면
이 곳에서 베이커리, 커피, 우유 등 간단한 조식을 제공해줍니당~!~! 개이득😝


빠르게 체크아웃을 하고 카페로 가볼께여 👯‍♀️

3층 전층 카페로 카페 내부와 테라스 , 루프탑까지 있는
최고의 오션뷰 카페가 바로 여깁니당!!!

바닷바람 살랑살랑 불어오는 곳에서
따뜻한 코피를 한 잔 즐기고 싶다!!!하시는 분은
일단 출발하시고 네비찍으세요^^

주소 : 경상남도 사천시 남양광포1길 17


따스한 햇살 아래 광합성이 필요하신 분은
야외테라스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개인 카페에 비해 그리 비싸지 않았던 커피 값
사실상 이정도 뷰에 이만큼 괜찮은 카페라면 가성비 갑

카페 들어서자마자 풍겨지는 맛있는 빵냄새가
아구룽의 후각을 자극합니다...🤤 

오픈시간 맞춰가면 갓 구워나온 빵을 맛보실 수 있어요 :)

 미리 자리잡고 앉아있는 왕곰돌이🐻

1층

 2층

3층 루프탑까지 좌석은 충분해요!!!
미리 좋은자리 확인하시고 차지하시길ㅎㅎㅎ

포토스팟📸
1. 대왕그네

저 바다 높이까지 신나게 타고싶었지만
안전구간 이상 탈수없게끔 하단에 밧줄로 묶어놨더라구여
쬐금 아쉽쓰...ㅠㅎㅎ

포토스팟📸
2. 천국의계단

요즘 인생샷 중 천국의계단 컷 없는 사람 없는거 아시죵?

결코 무섭지 않아요^^....

다리가 후둘후둘하는정도?
심장이 벌렁벌렁하는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인생샷 남기려면 이정도 무서움은 각오하셔야합니다
조심조심하세욤!!ㅎㅎ


포토스팟📸
3. 천사날개

오늘 하루만큼은 천사가 되어보아요...😇


 인생샷 왕창 찍고나니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어요!

우리가족은 아침에 일어나 밥을 든든하게 챙겨먹었으니
두개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하자~! 했죠

근데 무슨일?!

그 자리에서 순식간에 다 먹어치워버림...ㅋㅋㅋㅋㅋ
존맛탱입니다^____^

요것은 사장님께서 제일 좋아하시는 케익이라며
따로 챙겨주신 크레이프케익...♡ 

디저트까지 맛있어버리면 어쩌잔거죠~~~~>_<

뷰, 포토존, 커피, 디저트, 가성비 하나도 빠짐없이
아구룽마음에 쏙 들었던 카페!

1박2일동안 나인뷰풀빌라에서
아구룽가족 행복 충전 만땅 하구 갑니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