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남해 가족여행 오션뷰 사천 나인뷰풀빌라 후기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다~!~!🤗

지난주 아구룽가족은 2박3일로 남해여행을 다녀왔지요
5인 가족이라 각자 시간 맞추기가 제일 어려웠지만!!!
언제 또 이렇게 뭉쳐보겠냐며 다섯명이서 단합하여 계획한
N빵여행^___^ (여행의 모든 비용은 5등분)

남해에서의 2박3일 일정은
99%아구룽의 적극적인 계획하에 이루어졌다는거.

(MBTI : ESFJ 계획형)

 

 

 

ㅋㅋㅋㅋㅋㅋㅋㅋ가족여행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지금부터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나인뷰 풀빌라는 야놀자에서 회원가입 쿠폰으로 할인받아
353,000원에 예약했구여 (금,토)

여기서 미온수 50,000원 추가
인원 1명당 30,000원씩 × 3명 추가비용 있었습니다

5인 / 1박 이용 최종 결제 금액

493,000원



 

 

나인뷰풀빌라를 선택한 이유는?

1. 5명 인원 수용가능한 곳
2. 신축 건물로 깰끔해야 함
3. 후기가 좋아야 함 (+친절)
4. 우리 가족이 만족할만한 곳

숙소만큼은 까다롭게 선정했기에
이 포스팅을 보신 분이라면 고민없이 예약하셔도됩니다잉

-믿고가는 아구룽 픽😉-

 

 

도착하면 이 곳 사무실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직원분께서 반겨주시고 친절하게 안내 해 주셨던
기억이 남아요!

첫인상부터 만족스러웠음☺


아구룽이 예약한 A동 202호로 들어가보겠습니닷!

(거실+방 , 복층형식으로 42평)


*이용수칙도 꼼꼼하게 읽어주시구염*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그대로...
다시한번 여기 선택하길 정말 잘했다 생각함!!


 주방용품도 뭐하나 빠짐없이 전부 구비되어있었고,
항상 물은 사 먹었는데 요긴 정수기까지 있어요!

대~~~~~~~박

그리고 더 대박인건 자이글까지 !!!
굳이 숯 추가 할 필요 없이
충분히 고기 구워먹을 수 있는 크기에요!

  화장실까지 아주 꺌~~끔!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볼게요👯‍♂️

따다~다다단~~~~~
따다다단~ 따다~~~~~~~~~

 와우. 미쳤다.
여기 살래요 그냥.

침대에 누우면 바로 보이는 바다전망까지...
두 말 할 것 없이 끝내줍디다!!!

2층에도 샤워실, 세면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어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구욤🙂

일회용품도 부족하지 않게 준비되어있어요!

여기 풀빌라에서 제일 핫했던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언니, 아구룽 셋이 번갈아가며
뜨거운 물 콸콸콸 틀어놓고
반신욕을 즐겼답니다

자기 전, 그리고 아침에 눈떠서 각자 두번씩✌

개~~~~~꿀

 침대가 2개 뿐이라 1인 침구 추가도 바로 챙겨다 주셨구용



 

온전히 우리만 즐길 수 있는 개별수영장 !!!

미온수 5만원 추가해서 엄청 기대했는데
10월 중순이라 날씨도 쌀쌀해서 그런지
물이 그렇게 따뜻하지도 차갑지도 않았던 미온수풀🥺

밤새 퇴실할 때 까지 계속 미온수가 나오는거라 했지만
우린 물놀이를 한번뿌니 안했기에
크게 메리트는 없었던....ㅋㅋㅋㅋㅋㅋ

뜨거운물 콸콸콸 나오는 2층 욕조가 훨씬 더 좋았음 :)

수영장 바로 옆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어
오늘 저녁은 여기서 먹기로 합니다!! 두근두근

근처 마트에서 장을 보고 오니
어느덧 해가 지고 밤바다를 감상할 시간이 왔네요🌙

즐거운 저녁 식사 타임🎶
맛있는 한우를 촵촵


 

들어 술잔!
내려 빈잔!

 

 다음날 눈뜨면 보이는 뷰...❤

너무나 여유로웠던 아침

 밖에있는 공용 수영장을 가볼거에요!

(이용하진 않았지만 나는 블로거니까...^^...)

날씨만 따뜻했다면 물놀이나 한 번 더 했을듯 싶...

나인뷰풀빌라에서는 간단한 조식도 제공해준답니다!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께용>_<!

 투비컨티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