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서 자?

강릉 오션뷰 원탑 '탑스텐호텔'

728x90

2020년 7월 18-19일

얼마만의 주말 휴무더냐~~~~~
지루한 일상을 떠나
바다보러가자고~~ 가자고~~
노래를 불러 가게된 강원도!

그리고 1박2일동안 우리가 예약한 호텔은 뷰가 좋기로 유명한 정동진 탑스텐 호텔 입니다!

이곳에 가기 위해 우리는 아침7시부터 출발하여 11시 40분에나 도착...(약 4시간 30분 소요😢) 

해안도로

저 멀리 보이는 탑스텐 호텔!!! 신난당신난당

날씨도 좋고~~ 바닷바람 살살 불어오는게
내 마음도 살랑살랑~~

길을 따라 쭉쭉 올라가면

절대 차 없이는 가기 힘들 것 같더라는...ㅋㅋㅋㅋ

Welcome ~ Tops10 🤗
호텔 외관
호텔 입구
ML층 로비
메인로비 대기석

 

프론트

원래는 15시 입실이나, 14시 40분 부터 체크인 하기 위해 줄을 서있었음... 부지런한 사람들...👍

서핑예약

그 옆에는 서핑 강습 예약해주는 데스크도 있음.

층별 안내
일출 시간 안내

 

엘레베이터 운영시간 안내
엘레베이터 내리자마자 보이는 뷰

 우리가 배정 받은 층은 바로바로 13층!!! 우왕

1302호 둑흔둑흔
호텔 룸~
오션뷰~
뷰 맛집

룸에서 보이는 푸른 바다🌊

침대 앞 TV
화장실
샤워부스

안타깝게도 수압이 너무 약함 ㅠㅠ!!!!
그래서 샤워시간이 오래걸렸다눙...
근디 옆에서 오빠가 수압쎄지게 하는 버튼이 있었다고 한다...나는 왜 몰랐는가 ㅇㅅㅇ

샤워가운 두개
물 두개
컵 두개 , 커피포트
우린 디너뷔페 1부를 예약
약간 출출하여 엄마가 싸준 자두 먹는중

ㅇr... 사천짜장도 하나 먹었지...😂
뷔페먹기까지 남은 시간동안
배고품은 도저히 참을 수 없단 말이다!!!!

잠시 낮잠을 때리고 나니 17시가 후딱 지나버렸다
아싸리~! 우린 부랴부랴 메인 로비층에 있는 포세이돈으로 향하였음 🏃‍♂️🏃‍♀️

마스크 없이는 입장 불가 🚫
음식 담을 때에도 마스크 착용할 것을 안내 해 주심. "예 물론이죵!"

아쉽게도 뷰 일절 없는 통로쪽 ㅠ_ㅠ
게다가 뷔페에서 거리가 먼 곳으로 안내받았다....부들부들...

샐러드
훈제 연어
그릴 코너
그릴 코너2
두 종류의 파스타

펜네와 푸실리 파스타.
토마토는 새콤하니 입맛을 돋구어 주었고
크림은 맛 안봄ㅇㅅㅇ 왜지..? 몰랑!

피자 두 종류

고르곤졸라랑 야채피자! 맛은 음 평범쓰

기대 1도 안했던 양갈비
웬걸? 디너 뷔페중 젤 맛있게 먹었던 메뉴
에잇 하나 더 먹을껄...ㅎㅎㅎ

갈비찜과 사골국

도이룽은 사골국에 밥말아 김치 올려 먹었다죠

(뷔페와서 꼭 그렇게 먹어야 했냐~~!!😩)

바로 이렇게. 엄청 맛있게 촵촵했음

(그래.. 맛있게 먹었으면 됐다..^^)

한식

여기서 나박김치가 대애애애박임👍👍쌍따봉

한식

잡채, 양념게장, 육회는 흰밥과 함께 싹싹

해산물도 대게랑 새우랑 또 초밥도 직접 만들어 접시에 올려주시던데....크흠...우린 해산물을 안먹으니 사실 뭐가 있었는지 제대로 기억이...🙄

그나마 도전해 볼 수 있는 연어...
한접시 먹어보려 가져왔지만
한 입 넣은 순간
휴지어딧어!!!😵

치즈, 크래커, 햄

여러가지 많았지만 이쪽 코너는 손도 안댐!
왜? 몰랑!



우리의 첫 접시!

마라탕

나는 마라탕! 얼ㄹ얼~~~하지만 계속 끌리는 맛

도이룽은 짜장면. 방금 만들어 뜨거워 좋다며 호로록 호로록 촵촵

무슨 시즈닝 뿌려진 참치 타다끼?
궁굼해서 한 점 챙겨 먹어봄ㅋㅋㅋㅋ
음 시즈닝은 라면스프맛.
참치는 흐물ㄹ흐물
나는 이런 식감이 시러욧😵

참치만두

만두위에 참치를 올려 먹어봄.
생각보다 괜찮은데?

어린이식기도 준비되어 있음
음료 , 커피

탄산음료가 없다는게 젤루 아쉽...

과일

수박, 자몽, 오렌지, 키위가 있음
우린 오렌지 빼고 하나씩 맛만 봄. 왜? 구냥!
오렌지 먹은지가 얼마나 오렌지

빵빠라 빵빵, 생쿠림, 버럴, 스투로붸리 잼

디저트 코너

오우 마이럽 디저트~! 마이럽 케익~~! 홀리~~~~!

초코케익, 모카케익, 생크림케익, 티라미슈

다 너모 사랑스러어~!~!~!~!😍😍😍😍

마지막 디저트 촵촵

아이스크림이랑 커퓌까지 완벽하게 마무리해주공

내일 조식엔 꼭 일찍 나와 창가자리를 차지하자며...
ㅋㅋㅋㅋ과연 우리는 일찍 일어날 것인가
창가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