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영된 여수맛집! '복산식당'

728x90

안녕하세여수?
아구룽입니닷🤗

여수 맛집으로 유명한 복산식당을 아십니까?

가히 여수 여행의 목적이라고도 할 수 있었던 곳!

고기를 사랑하는 아구룽이였기에 무조건 가봐야했던 곳!!


많은 블로그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라던 글을 봤었기에
전화를 했습니다.
다행히 정상영업중이었고 주문을 미리 하라고 하셨음


등심2인분이요!
아! 혹시 새우살 있어요?

네~~ 감사합니다~~

나는 끝까지 친절을 다해 통화를 마쳤다.
(새우살을 얻기위함)





그리고 도착!!!

 

 

 

 

 

덕양시장 곱창거리 안으로 들어갑니다

 

 골목으로 쭈욱 들어가면 바로 앞에 떡하니 보이는
복!산!식!당!

 


메뉴는 단촐합니당
맛집의 특징이죠?

 내부는 요렇게 테이블이 몇 개 있고
앞쪽 문을 통해 나가면 또 다른 공간이
마련되어있는거 같았어요!
(굳이 들어가보진 않음)

밑반찬이 나왔는데 이렇게 설레기 있나요?
전라도반찬 is love...❤

저기 저 장아찌도 존맛탱
열무동치미도 깔끔한게 아구룽 입맛 저격. 탕

 

뒤이어 나온 등심 2인분!!!
위에서부터 왼쪽방향으로 다섯점이 새우살이라고 합니다.


그 귀하디 귀하다는 소고기 새우살
마치 새우처럼 생겼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
양이 적고 맛이 좋아 인기가 좋은 부위 새우살!

 

내가말이야... 너 새우살 맛보러 여기까지 왔단다


옴마야... 딱봐도 야들야들 맛나게 생겼지요?

역시나... 적당한 기름기와 함께 사르르르 녹아버리더군요
이래서 새우살 새우살 하나봐요...


 

 된장국은 아니고 무슨 국이라 하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지만 분명 맛있었다.

 밥도 야무지게 먹어줘야겠져?
크흠...양이 적다...

상추는 직접 기르신거같더라구요ㅎㅎ
(다 자라지않은 상추를 급하게 따온 느낌)
두장씩 겹쳐 쌈싸먹기


소고기는 요렇게 살짝 핏기가 있는 채로
소금에 톡톡 찍어먹어야 합니다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스뭇th하게~
목구멍까지 쵹쵹해지는 느낌

제가 계속 고기만 먹으니
도이룽이 김치에 밥을싸서 한입 건네 주네욤
우악 !!!!

김치 뭐야뭐야!!!!

 

 

다음은 오마이갓김치!!!!
리얼로 오마이갓.....너무 맛있어버린다....흐아


김치맛에 뿅가 불판에 올려본다...
역시 전라도 김치는...말해뭐해다....그냥 존맛탱....❤

너무 맛있게 잘 먹으니 사장님께서 더 가져다주셨다
아니 이거 안팔아요...?
사가고싶어요...😭

 마무리는 역시나 냉면이죠?!
배가 불러도 무조건 시키는 냉면^___^

 세 젓갈에 끝나버렸네요..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자알 먹고 갑니다👍👍👍

.
.
.

지금까지
고기사랑 한우사랑
아구룽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