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환장된장 매운맛 '옥천매운족발'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이에요🤗

저는 족발을 좋아해요
매운맛도 좋아해요

근데
매운족발은 환장해요!!!

오늘 그 환장된장하는 족발을 먹고왔습니다!!!

 

 

바로 이곳!!!!

입구에서부터 사장님 입고계신 옷까지
매운맛이 느껴지시나요????🔥


 

 


빠빠빨간맛~~~! 궁굼해 허니~~~~~!



네~ 들어가볼께요~!

 

 

내부는 안쪽까지 은근 좌석이 넓었어요
단체로 와도 충분히 수용가능할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우리는 네명이서 갔는데 넓은자리 앉으라고
먼저 6인석으로 안내해주심에 감동^__^

 

 

사방에는 TV방영 되었던 흔적들이 붙어있었어요

아구룽 기대치 UP UP !!!



 

 


주문은 세트메뉴 2번!
매운앞다리 + 매운삼겹살 + 계란찜 + 주먹밥
(47,000)


족발은 매운거 안매운거 반반도 선택 가능하나
우리는 자신있게 매운걸로 주세요!!! ^^ 했습니다


 

 

요렇게 기본 셋팅 나오구요


그러고보니 저 김치와 새우젓은
마지막까지 손도안댔었네요...ㅇㅅㅇ

 

 

얼음 동동 콩나물국은 아주 시~~~~원 했고여
매울 때마다 그릇째로 들고서 꼴깍꼴깍 ~~~~~


이 콩나물국 없었음 어쩔 뻔했어~!

 

주먹밥

 

세트메뉴에 포함되어 있는거 치곤 양도 많았아요!

 

 

 

동글동글 야무지게 뭉쳐줍니다

 

계란찜

 

큰 뚝배기에 푸짐했던 계란찜
(3,000)





 

 


족발이 등장했습니다!!!!
비주얼부터 냄새까지 미치게하네요 ㅇ0ㅇ!!!


 

 

한 입 먹는 순간

인.생.족.발

(음? 생각보다 그렇게 안매운데?)

 

 

여기서 맥주가 빠질 수 없겠더라고요?

일단 잔 들어 !
짠 해 ~~~~~~~~~~!

 

 


상추에 깻잎장아찌 올려 싸먹으면
혀가 춤 추고 눈알 돌아가고 난리가 납니다

(음 쪼깨 매운거 같네요)

 

 

매운삼겹살까지 나왔어요
단품으로 주문했으면 (12,000원)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렇게 주면 남는게 있느냐고요!!!

(하... 맵네 매워)

 

 

사장님 여기 양념 비법이 뭐죠...?
혹시 따로 안파나요...?

매운맛중독

 

 

삼겹살 쌈도 야무지게 싸먹어야죠

(어우 매워)


 

 

요렇게 삼겹초밥도 만들어 먹었어요

 

 

먹으면서 감탄사가 끊이지 않았던 우리
첨엔 별로 안매운데? 하다가
갈수록 입주변이 따갑고
입술이 얼굴을 덮어버릴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왜 반반으로 권하셨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평소 매운맛을 좋아하는 아구룽도 매워죽을뻔
헥헥...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손을 내려놓을 수가 없다
매우면서도 계속 이끌리게되는 그 맛
그리고 빠르게 움직이는 나의 입과 손


 

 

밖에서는 쉴틈없이 족발을 썰고계시는 사장님

 

 

당일에 만든 족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세상에나
백종원님도 다녀가셨던 족발집이었네요!!!
역시 믿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여자 넷이서 세트2번 + 주먹밥 1 + 계란찜 1
맥주 2 + 사이다 1 = 62,000원에
배가 찢어지도록 먹었답니다!


완전 가성비 갑 !!!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와보세요!


아구룽의 1등 족발
"옥천매운족발집"


재방문의사 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