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빨간맛의달인 '쭈꾸미달인'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닷🤗

어제의 매운족발에 이어
두번째 매운맛 !!!
"쭈꾸미달인" 소개 해 드릴게요

 

 

노원역 10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왼쪽 골목에 보이는 쭈꾸미달인

매운맛집 답게 빨간색으로 눈에 확 ~ 띄자나~~!

 

 

저는 매운거 먹을 때 그렇게 기분이 좋아져요
가슴 뛰는 빨간맛이 땡기는 날엔
무조건 쭈달로 갑니다!



 

 

매운맛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조절 가능하고
1-3단계는 맵기가 비슷하다고 하여
그럼 4단계로 주세요!!!  


 

 

쭈꾸미삼겹살 2인이욤~~~!

 

 

무료 리필 최고...♡

 

 

기본으로 콩나물, 당면,
옥수수마요, 누룽지탕이 나옵니다.


 

 

쭈꾸미엔 깻잎쌈이 최고지요

 

 

누룽지탕

매울 때 마다 한입 씩 뜨는데 매운맛 + 뜨거움 주의


 

 

콘마요 이건 설명이 필요없죠?ㅎㅎ
무료 리필이니 두 번 더 주세요 함!!

 

 

매운쭈꾸미로부터 위를 보호하라구
요렇게 인삼우유도 나옵니다


 

 

 그리고 쭈삼 등장!!!

얼마나 먹고싶었던게냐~~~!

 

 

언능언능 익어주세요~~~~~
매운 냄새가 확 올라오면서 침이 고이네요

 

 

다 익어 갈 때 쯔음 콩나물과 당면 투하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 오져버리쥬...
4단계 답게 먹을수록 속이 쓰려오고
혀가 마비오는기분ㅋㅋㅋㅋㅋ

그럼 도대체 5단계는 얼마나 매운거죠?!

다음날 화장실 갈 준비
단단히 각오하고 일단 먹습니다
왜냐 너무 맛있기 때문...❤

 

 

깻잎에 쭈꾸미 + 삼겹살 + 무쌈 올려 먹는게
얼마나 꿀맛이게요


깻잎도 두번 더 리필했답니다..ㅎㅎ

 

 

콘마요는 숟가락으로 퍼먹는 맛 아시죠?

매운 혀를 달달하게 녹여주는 맛
쭈달에 필수 사이드메뉴!
없어서는 안될 콘마요!



 

 

 SNS이벤트도 있네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고
직원에게 보여주면 음료수 or 쿨피스를 준다고합니다.


원래는 밥까지 볶아먹을 생각이었으나
오늘따라 제가 좀 나약했네요...
깊이 후회하는 바
다음엔 꼭 밥까지 볶아먹을테다!!!


노원 나와바리 10년차가 인정한 맛집
매운맛이 생각나는 날
노원 "쭈꾸미달인" 추천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