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불타는 매운맛 '신간짬뽕'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댜🤗


오늘도 역시나 매운맛을 찾아 떠나는 하이애나.
김포에 간짬뽕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아구룽이 찾아갔습니다!!!

 

 

골목 안쪽 작게 위치한 신 간짬뽕


 

 

점심시간에 대기할 수도 있다는 말에
미리 전화예약 후 찾아갔습니다
(전화예약 시 미리 주문까지 해주심)

브레이크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셔용

 

 

홀에 테이블은 9개가 있었구요
주 메뉴가 짬뽕이다보니 회전도 빨랐어요!


 

 

간짬뽕은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매운맛을 결정할 수가 있고여

1단계 : 불닭볶음면 정도
2단계 : 엽떡 매운맛
3단계 : 그 이상


저희는 2단계를 주문했습니다!


 

 

미리 예약 하고 방문하여
음식은 거의 바로 나왔어요!

 

 

단무지와 물은 셀프

 

 

자리에 앉은지 5분도 안되어 짜장면 등장


 

 

고춧가루 팍팍 다들 아시죠?

 

 

돌리고~ 돌~ 리~ 고~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짜장면(5,000)
호로록 호로록 존맛탱

 

 

해산물 가득한 간짬뽕 (9,000)
어우 매운냄새가 여기까지 나네요..

🔥🔥🔥퐈이어🔥🔥🔥

 

 

때깔이 아주 번지르르하죠잉?

생각보다 안매운데?
딱 맛있게 매운데?
는 무슨
먹다보니 점점 입술이 뒤집히고
입에 불이납니다

허나 젓가락을 내려 놓을 수가 없다

왜냐 너무 맛있기 때문!!!!

 

 


통통 새우도 한 입

 

 

탕수육은 소짜리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많았어요 !

맛도 일품👍

 

 

탕수육은? 찍먹입니다

 

 

쫀독~쫀독~ 입에 촥촥 달라붙네여
고기도 도톰해서 식감도 끝내주고여
냄새도 전혀 안납디다

탕수육 무조건 시키세요!!!

 

 

면치기 실력 뽐내보려했으나
흡입하다 매운맛에 사레들려버림
ㅋㅋㅋㅋㅋㅋㅋ켁켁

진~~~~짜 맵습니다🔥🔥🔥

어쩐지 다들 1단계만 주문하더라니...
3단계 먹는 사람 있긴 한가요..?
헥..헥...


 

 

도저히 못참아...
쿨피스 하나만 주세요!!!

(자존심상해..)

 

 

 


도이룽은 맵다구 아이스크림 사러감

아이스크림 파는 이유가 있다
너무매워서 안사먹을 수가 없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ㅊ~~ 초~~ 초코맛 ~!

 

 

한 입 먹어보라고 줬으나
아구룽은 먹지 않았음
(약간의 자존심)


 

 


오구오구 마시쪄엉?


 

 

매운맛의 주역들

어우 매워 어우 어후 어휴

저는 남은 짜장면 그릇에 간짬뽕을 조금 덜어
비벼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은근 존맛탱임
덜 맵게 더 맛있게 끝까지 완뽕함^__^

 

 




 확실히 일반 짬뽕과 다름
간짬뽕의 매력에 빠져버림
계속 손님이 끊이지 않는 이유가 있음
아구룽도 재방문 의사 있음


그땐 무조건 1단계 시킬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
오늘도 불타는 아구룽이었습니다


내일 화장실에서 살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