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전주 근교 드라이브하기 좋은 '두베카페'

728x90


완주에서 제일 핫한 카페
핫플이라면 어느곳이든 어김없이 찾아간다!!!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다🤗

오늘은 전주 근교 완주의 두베카페를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점심으로
묵인지닭볶음탕을 맛있게 촵촵하고
https://aaayoung311.tistory.com/m/15

[전주/완주/맛집]진짜가 나타났닭!!!!! 대아리 산골 속에 영숙백숙

영계백숙~~~~~~? 오오오오오오옹~~~~~ 아니무니닭! 오늘 소개 해 드릴 닭은 전북 완주에 위치한 영!숙!백!숙! 오로지 묵은지닭볶음탕을 먹겠다는 의지 하나로 내 휴무와 시간을 투자하여 수소문 끝�

aaayoung311.tistory.com


☝️☝️☝️☝️☝️


후식을 빼먹을 수가 없죠?


차타고 20분 정도만 가면 도착하는 그 곳!

 

 

 

 

 

 

분명 두베카페를 찍고 왔건만
이곳은 아원고택이네요


네이버 검색하니 거기가 거기인듯 하면서도
다른곳인데 걸어서 충분히 이동 가능했어요!

 

 

 

 

주차관리인이 계셔서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고용👍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아주아주 많았답니당

 

 

아원 갤러리

 

 

갤러리 겸 카페로 입장료 10,000원이래요

우리는 그대로 지나칩니다ㅎㅎ

 

 

 

 

완주를 유명하게 만든 방탄소년단(BTS)


'2019 썸머 패키지 인 코리아'
영상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허나, 저는 관심 엑스

 

 

 

 

여유가 된다면 한옥 숙소에서 묵는것도 좋겠어요!

 

 

 

 

우리의 목적지는 두베카페!!!
가는 길목마다 표지판이 있어 잘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보이네요!!!
소양고택과 두베카페가 한공간에 연결되어 있나봐요~!

 

 

 

 

목이 너무 마른 관계로 플리커책방은 건너뛰고!!!!

 

 

 

지나가는 길목에 활짝 핀 꽃은
그냥 지나칠 수 없겠더라고요 ㅋㅋㅋㅋ

왜 엄마들이 카톡프사에 꽃을 해놓는지
이제는 알겠어요 :)

 

 

 




여기가 바로 두베카페입니다!
가운데 징검다리가 포토스팟이 되겠군요






 

 

 

 

카페 내부에는 음악감상실로
노키즈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메뉴도 은근 다양해서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어보고싶고... 환장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아이스크림라떼 9.0
블랙바닐라커피 8.0
아메리카노 8.0
인절미초콜릿무스케이크 8.5


 

 

 

 

냉동에서 막 꺼냈는지
딱딱한 초코아이스크림 먹는 기분??
인절미가루가 뿌려져있어 고소함이 더해졌어요~!



저는 아이스크림라떼를 쩨일 맛있게 먹었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자리 차지하는것도
눈치싸움 해야됩니다

😏

 

 

 

 

카페 바로 옆 소양고택
한옥스테이를 할 수 있는 곳


미리 알았더라면 여기서 하루 묵었을텐데
아쉬움이 남네요 ...ㅎㅣ잉

 

 

 

 

 

 

 

 

 

 

 

 

 

 

포토 스팟 다 확인 하셨쥬?


자연 속 두베카페에서
삶의 영감과 활기..그리고 인생샷
와장창 얻고갑니다ㅎㅎㅎ



여러분 모두

 두베카페에서의 추억
예쁘게 담으시길 바라며

 

 

🌼🏵🌼🏵꽃길만 걸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