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강릉 스테이인터뷰 STAY interview 여기가 그렇게 핫하다궁?!?!?!

728x90

안녕하셔여? 아구룽이예여🤗
강원도 여행 2일차에 우리는 체크아웃을 하고
미리 찾아놓은 카페로 갑니당
슝슝~~~~

#STAY INTERVIEW
이곳은 펜션 겸 카페로 운영하고 있으며,
인스타에서 유명한 핫플레이스 카페랍니다!
왜 유명하지잉~~~~??? 지금부터 보시죠!

 

넓은 주차공간

 

합격

 

2018 강원건축문화상을 받은 곳이네염
빨간모자씨 입구로 들어갑니다
메뉴판

 

나는 라떼가 먹구싶은데 따뜻한 종류의 라떼는 읎다구 합니덩.. 흑😭
자세히 보면 위쪽에 대기시간이 적혀있었네요
우리는 아아(부시맨)1, 크림커피1 주문

 

요렇게 캔커피도 판매하네염
카페 내부
카페 외부
자리 차지

 

사람이 너~~~~ 무 많아서 커피 나오기까지 30분이나 기다렸고여... 원랜 뒷쪽에 앉아있다가 이자리 사람들 일어나는 순간 잽싸게 가서 앉았습니다ㅋㅋㅋㅋㅋ뿌듯

 

 

기다리고 기다리던 커피가 나왔네염
😏
주말이고 이곳은 핫플이니
예...이해합니다

 

포토존1
포토존2
포토존3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오랜만에 예쁜 사진 건지게되어 만족했습니당^___^
저 처럼 사진찍는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신 커피도 기다려야하고 사진 찍기 위해 줄도 서야함.ㅋ.ㅋ.ㅋ.ㅋ.ㅋ
(기다림의 미학을 아는자에게만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