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일산 으리으리한 대규모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728x90


https://aaayoung311.tistory.com/m/36

 

[쇼핑/데이트] 김포현대아울렛

짬뽕먹으러 김포까지 왔는데 바로 돌아가기 아쉽잖아유 그래서 어디갈까~~~ 하다가 생각난 아울렛!!! 곧있음 도이룽의 생일이니 선물도 고를 겸 김포현대아울렛으로 갔습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aaayoung311.tistory.com

아울렛 쇼핑을 마치고 근처 카페를 검색하던 중
발견한 "포레스트아웃팅스"

어마어마한 규모에 식물원처럼 꾸며놓은 인테리어가
아구룽의 마음을 훔쳐갔지뭡니까!
바로바로 Gogo!!!!

도로변가에 떡~! 하니 있어 그냥 지나칠뻔 했지만
눈썰미 좋은 내가 또 잘 찾아 안내 해드림

주차는 지상, 지하까지 널널하니
걱정은 안해도 될 듯합니당

지하주차는 이쪽으로 오시라고
어떤 분이 직접 두 팔 흔들어가며 안내해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지사항 많은 이용안내
그리고 QR코드 입장

 주문부터 해볼께용
커피 뿐만 아니라 식사메뉴까지 판매하네욤

저녁시간 때에 가서 그런지
빵 종류는 별로 없었어요ㅠㅠ

 주문 후 뒤돌아봤을 때...
아구룽의 시선 강탈
와... 으리으리 하구마잉!!!

카페는 2층구조로 되어있고
엄청난 높이의 천장과 자연친화적 인테리어까지
앞에 보이는 분수 안에는 물고기도 살고 있대요ㅎㅎㅎ

 

테이블도 엄~~~~ 청 많아요!

원래는 테이블보다 사람이 더 많은 카페라고 하던데
제가 갔을 땐 다행히도 조용히 여유롭게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용!!
타이밍 굿^.~

카페가 너무 예뻐 그냥 가만히 보고만 있어도
절로 힐링이 되었답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왔습니당

얼어죽어도 아아(6,000)주문하는 도이룽과
달달한 바닐라라떼(7,000)를 좋아하는 아구룽

카페 규모에 걸맞게 큰 컵에 나와 만족쓰

사진찍으려고 올라간 다리의 경사가 은근 높아 당황

사고시 책임지지 않는다니 모두 주의하세욤!!

그리고 이 곳의 포토존!!!
다들 여기서 사진찍으려고 줄을 선다
나도 지나칠 수 없다


오빠 !!! 이렇게 찍어주고 또 이렇게도 찍어주고
가로로 찍어주고 전신도 찍어줘 자연스럽게🤭
#주작녀

 

 마무리는 핑크하늘💜


오늘도 행복한 데이투^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