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 한 잔?

별내 핫플 of 핫플 , 브런치카페 "파즈"

728x90

별내에 새로운 브런치 카페가 생겼어요!
예쁘고 ,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PAZ

위치는 식송마을쪽!

아니 이 건물에...?

이런 곳이 있다구우,,,!!!????!??

건물 5층에 루프탑까지
은근 규모가 커서 놀래쨔냐여🤭

꽃차도 종류가 얼마나 다양한지
30여가지의 꽃차 구경하다가
결국 커피시킴ㅋㅋㅋㅋ^^

베이커리류도 다양해요!

그치만 저는 브런치에 커피 한 잔 하러 왔으니깨요
빵과 케익에 자꾸 눈길이 갔지만...
어렵게 끊어내고 자리 찾아 앉습니다..ㅎ

수많은 테이블과 편안한 좌석들

5층이라 나름 뷰도 있었어요 ㅎㅎ

날 좋을 때 , 햇살 가득 내리쬐면 너무나 좋겠다 싶었어요
이 곳 말고도 루프탑까지 또 다른 공간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넘 많아서 제대로 못 찍었따눙..

날이 추우니깨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했지용

스테이크샐러드 22,000

기대했던거 보다 굉장히 평범했던 샐러드였습니다...
스테이크 진챠 살앙하눈데 ..
이건 쵸큼.. 실망ㅠ^ㅠ

미니브런치 8,900

사실 난 파스타가 먹고싶었지만
언니가 다이어트중이라ㅜ.ㅜ
서로 타협 끝에 주문한 미니 브런치
음.... 딱 가격만큼 했던 거 같아용ㅎㅎ
.
.
.
그리고 며칠 뒤, 도이룽과 또 갔지용~~~
설날연휴라 거의 만석이었고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라 그런지 지인2명이나 만났다는ㅋㅋㅋ
이정도면 여기 별내 핫플 맞죠!!!

베이컨로제파스타 18,000

언니랑 못 먹은 파스타 오늘 주문해봐쯉니댜

원하던 꾸덕함...
소스가 넉넉하면 더 좋았으꼬가타여...☺️

프렌치토스트 15,000


토스트는 뭔가 째금 아쉬웠어여...?
나...뭘 기대했니...
음... 휘핑크림 듬뿍을 기대했나^^;;

----------


파즈 브런치 비쥬얼은 정말 좋았으나...
맛은 한결같이 너무 평범했다는거..ㅠㅠㅠㅠ
가격도 적지 않았던... 흠...🙄


그래도 재방문의사 또 있습니닼ㅋㅋㅋㅋㅋ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셔서 좋구,
담엔 또 다른거 먹어보면 되니까요!^^

친구가 별내로 놀러온다면 파즈 데려갈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