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합정역 착한 맛집 , 피자 파스타 가성비 갑 "23플래터"

728x90


오늘의 데이트는 동네가 아니아니아니무니다

합~치며언~~~~정이되느응~~~~~
합정역 데이투를 해쑵니닷!


합정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 가시면 되어요~

카페같이 악이작이한 누낌 ㅎㅎ☆

메뉴판

메뉴도 많고 가격도 착하고 느므 좋쟈냐앙ㅎㅎ
오늘은 세개 시킬겁니다!!!!

식전빵

버터 가득 고소한 풍미와 함께
입 안 가득 마늘향까지
뜨끈한 게 얼마나 맛있던지요홍>.<

반반피자 13.0

고르곤졸라 , 고구마피자를 반반 주문했어요ㅎㅎ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은 나에게
아주 딱 맘에드는 반반핏쨔하~

방금 갓 구운 피자는 말모~말모~

매콤크림파스타 11.9
크림은 자고로 매콤해야합니다!

그 느끠함을 매콤함으로 혼쭐내줘야한다구용!!!

버팔로윙&샐러드 8.9
탄수화물만 먹기엔 양심에 찔리니까
샐러드도 촵촵 해줄꼬에요>.<헷

어쩌면 맥주 안주가 필요했던걸지도 몰라요
버팔로윙만한 안주가 또 없으니꺙?ㅎ.ㅎ

ㄱ근접샷,,, 이르케 찍는거 맞나여?ㅎ..ㅎㅎ

왼손엔 피자
오른손 파스타 집을 준비
입안 가득 오물오물
다음에 뭐먹지 눈빛
이렇게나 귀여워도 되냐고ㅡㅡ♡

꺼억~
합정역 23플래터에서 저렴하게 ! 맛있게 ! 기분좋게 !
자알 먹구 갑니댱>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