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맛있어서 감동 , 친절함에 감동 "노원 감동식당"

728x90

안녕하세용 아구룽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노원역과 상계역 사이에 위치한
감 to the 동 식당 이에요ㅎㅎ

친구와 노원에서 만나기로하여 맛집 검색하던 중
감동식당을 발견했지 뭐에요!

메뉴는 바로바로~~~~~매 운 갈 비 찜 !!!
꺄~~~~~~~~~~~~~~신냔댜~~~~~~~~~~~

제가 노원에서 안 가본곳이 거의 없는데요?
여기 모야모야! 항상 새로운 곳에 설레는 아구룽~~~~

제일 눈에 띄는 빨간 간판. 그리고 오른쪽 남성 두분ㅋㅋ길찾기 하다 그냥 지나칠리 절.대. 없을 것입니다ㅋㅋㅋ

미역냉국도 나왔었네요?ㅇㅅㅇ
한입도 안 먹었어여...아니 안..보였는데.....
왜냐...메인이 미쳤기 때문....!!!!

세트로 주문하면 메밀전병도 나와요!!!!
얇디 얇고 배추 한장 들어있어서 살짝 무시했는데..
등갈비에 싸 먹으면 그렇게 꿀맛일 수가 없습니다^0^

 

바글바글 끓어주는 등갈비찜 냄새 미쳐버리고용~~~~~

 

크으...군침 돌아버리쥬~~~~~

등갈비 양도 상당합니다.

시래기밥 이친구도 뭐 그맛이 그 맛 아니겠어?
생각하시면 삐~~~~~~~~~ 오산입니다!
아주 고소하고.감칠맛나요.

고기는 얼마나 잘 익었냐면요
젓가락으로 스윽 벗겨내는 그대로 살이 발라진다구용!!

양념국물에 시래기밥 삭삭 비벼먹으면
배가 불러도 계속 들어간당깨루!!!

직원분들 모두 왕친절하셔서 아주 기분좋게 식사하고 왔습니다! 맛도 친절도 감동감동~~~>_<
이름따라 가는 감동식당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