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1인 오너쉐프 피자맛이 궁굼한 별내 "비스트로 보노 "

728x90

우리 오늘 저녁은 피자먹자!

프렌차이즈 말고 안 가본 곳으로~
별내 피자 맛집 찾다 발견한

"비스트로 보노"

여기 분명 자주 지나다니는 곳인데
이태리식당이 있었다뇨!!
등잔 밑이 어두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도 굉장히 다양해용!!!
.
.
.

우리는 피자 파스타 다 주문하고싶었는데!
피자는 재료소진으로 주문이 불가하다는...ㄷㄷ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쀼엥

식전빵이 이렇게 퀄리티 좋아도 되는 부분...?ㅎㅎㅎ
빵이 정말 쫄깃~쫄깃~

이 도우에 피자라면 진짜 존맛탱일듯 싶습니다...힁

보노샐러드 14,000

야채가 듬뿍담긴 샐러드... ㅋㅋㅋㅋ
기본인줄 알고 주문했지만 가격에 비해 아쉬웠던...ㅎ
반도 넘게 남기고 와서 더 아쉬웠다ㅠㅠㅠㅠㅠ

관자알리오 14,000

관자 좋아하지도 않으면서....ㅋㅋㅋㅋ
피자 못 먹어서 괜히 새로운거
주문해 본 듯 싶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결국엔 면을 크림에 찍어 먹었다는....^^;;;
(크림 취향)

치킨크림파스타 15,000

어딜가나 크림은 실패 없쥐 ~
특히 닭고기 간이 짭쪼름하니 아구룽 입맛 저격!

도이룽도 잘 먹었답니당ㅎ~~

오이구 잘먹는다
오구오구오구오구5959595959

을매나 부드럽게 익었는지 쓕쓕 벗겨지냐고오~~~
소스에 싸악- 찍어 함 잡솨바~~~~~

그렇게 피자 먹으러 왔던 우리는..
파스타 두개에 샐러드...먹고 와쑵니다ㅠ힝
.
식전빵이 넘나 맛있어서 피자도 증말 기대되는 곳!!!ㅎㅎ
사장님도 대빵 친절하시고 ,
재료도 신선해서 기억에 남았던
비스트로 보노 별내점

담엔 꼭 피자먹으러 가봐야겠오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