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남양주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고 싶다면 "세컨디포레스트"

728x90

인스타에서 세컨디포레스트 못 본 사람 없쥬?
못 봤다면 간첩 수준..ㅎ

여기가 그 유명한 닭다리 리조또!!!!
들깨 크림파스타!!!!
"세컨디포레스트"입니당>_<

남양주에도 오픈했다는 소식과 함께
도이룽과 바로 왔습니다!

남양주 드라이브 겸 맛집 투어하기 딱 좋은 데이투♡

별내에서 차타고 슝슝 20분이면 도~착
가는 길이 넘나 익숙해서 보니
비전힐스 파쓰리 가는 길목이더군요.ㅎㅎㅎㅎ
나인홀 치고 여기서 식사해도 좋을 듯 싶어요!

메뉴판을 보니 먹고싶은게 느므나 많더라그여.
아마 여긴 한번으로 끝낼 수 없을 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오늘은 간단히 두개 주문.

식전빵

심플 그 자체.
맛도 증말 씜~플~ ,, 삉

들깨 크림 파스타 13,000

고소한 크림에 들깨의 풍미를 더한 시그니처 크림파스타


언제부턴가 들깨가 맛있더라고요...
들깨칼국수... 들깨파스타
원래도 크림을 좋아하는데 들깨 크림 파스타라니
아구룽 환장하는거죠.

페페로니 피자 20,000

매콤한 페페로니 위에 할라피뇨가 올라간 피자



도이룽이 선택한 핏쨔~!ㅎㅎ
페페로니가 듬~~뿍 담겨있어요!
한 50장은 올라간 거 같음 ㅎㅎㅎㅎ
페페로니 좋아한다면 추천!

주문한 피자가 할라피뇨 가득 올려진줄 모르고...
추가로 또 요청했던...ㅋㅋㅋ
완전 할라피뇨 파뤼~!~! 오예...

매콤한 피자와 고소한 들깨크림파스타 조합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

.

.

.

그렇게 맛있는 식사 후
이틀 뒤에 팅구덜과 함께 또 왔답니다..ㅎ

(남양주 드라이브 겸 맛집 가기^.^)

이 날은 메뉴 4개 주문 키키

새우오일파스타 13,000

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오일 파스타

오일파스타는 기냥 저냥 평범했오요ㅎㅎ
새우는 정말 통통했다는거!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16,000

매콤한 오이스터 크림에 통새우와 치킨의 넓적다리가 올라간
시그니처 리조또

여러분 이것이 찐입니다.
괜히 대표메뉴가 아닙디다요!!
세컨디포레스에서 반드시 주문해야할 적극 추천 메뉴.

치아바타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 13,000

치아바타와 진한 크림의 풍미를 더한 통베이컨 파스타

음.. 굳이 비교하자면
지난번 들깨크림파스타가 더 인상깊었습니다
ㅎㅎ이 친구도 오일파스타와 함께 기냥저냥 평범스^^

(확대샷...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좀 알려주시죠...)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 피자 21,000

루꼴라와 크림치즈가 올라간 말아서 먹는 이태리 방식 피자

피자를 잘 말아서 먹어야해요 !
안그럼 후두두두둑 떨어지는 수가 있음..ㅎㅎㅎ
테이블에 후두두둑 떨어진거 주워먹는 맛도 있음..;;

이 중에서 일등을 꼽자면
단연 오이스터 치킨 쉬림프 리조또....💗
후..다시봐도 또 생각나는 그 맛
킹받드랏슈~!~! (<-이럴때쓰는거맞냐여...)

남양주 세컨디포레스트는 맛도 물론이고
새로 오픈한 곳이라 인테리어도 깔끔~
분위기도 좋았답니당!

-

세컨디포레스트는 남양주 뿐 만 아니라,
하남, 송파, 강남, 송도 등 은근 자리 잡고 있는
체인점이에요!

근처에 있다면 꼭 한번 가셔서 대표메뉴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