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별내 화덕 생선구이 전문점 "생선시절"

728x90

옛날(?) 호감갈비 자리에 생선구이집이 새로 오픈했어요!
별내인으로서 안 가볼수가 없잖아유?ㅎㅎ

화덕에 구운 생선구이는 어떻게 다를지
얼마나 맛있을지 둑흔둑흔합니댱...☺️

20년 생선구이 전문가의 자존심이 담긴 맛은 과연!!!

메뉴는 요렇게 6가지! 추가메뉴로 새우튀김 있구용
1인 1메뉴가 원칙이라고 합니당!

저는 가족끼리 와서 각자 먹고픈거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먹기로 했어요 ㅎㅎ 4명이니까 종류별로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슙니댱 헤헤

기본찬들이 어찌나 정갈하게 잘 나오던지!
어른들 입맛 취향 저격!ㅎㅎ 부모님 모시고 오기 잘 한 거 같아여ㅎㅎ

직화제육 15,000

생선구이집에 직화제육? 생선 안 먹는 사람을 위한 배려의 메뉴인가? 반신반의하며 주문했는데 웬걸.

진심. 여기가 생선구이 전문점인가 제육 전문점인가.
헷갈릴 정도로 기똥차게 맛납니다... 꼭 드셔보세요!!!

고갈비구이 15,000
고등어구이에 고추장양념이 발린 고갈비구이!
양념이 발라져있어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신다면 완전 강추!!

임연수 구이 15,000
삼치 구이 15,000

가운데 접시에 임연수랑 삼치구이 같이 담았어요!
비린내 하나도 없이 그냥 부드럽게 녹아내리더랍니다...^_^

생선구이와 제육 한상에 밥 한그릇 뚝 딱!
간만에 영양소 고루 갖춘 끼니를 해결했어요 ㅎㅎㅎ

셀프바에서 제공되는 반찬들인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아이들과 함께 와도 반찬투정 걱정 없을 듯^^ㅎㅎㅎ

1인 객단가 생각해서 이정도 메뉴와 퀄리티라면 가성비 좋다고 생각됩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밥이 돌솥밥이었더라면 더더더더더 좋았을테지만요ㅎㅎㅎ헷
그래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별내에서 생선구이집 찾으신다면 생선시절로 방문해보세용!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