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제주 하얏트 근처 감자탕 맛집 제주등뼈가

728x90

지난 밤... 부어라 마셔라 술에 찌든 우리 ㅎㅎㅎ
해장은 해줘야지~~~~
하얏트에서 도보 5분?ㅎㅎ

5분도 걷기 힘들어서
출근하는 연수차에 타고 옴ㅋㅋㅋㅋ

제주등뼈가 역시 믿고 먹는 연수 추천 맛집^_^

2층으로 올라서는데
여기 사장님 핵인싸 인증샷ㅋㅋㅋㅋㅋ

너무 이른 아침부터 오긴 했나봐여^^...
손님이 아무도 없닼ㅋㅋㅋ호호

기본찬 세팅해주셨고용~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어요~

두둥. 감자탕 등 장 !
우거지감자탕 2인 27,000

둘이 먹기에 양이 진챠 많다...ㅎ
그치만 나의 목적은 볶음밥이기에!!!!

바글바글 뜨~~~겁게 끓여서 먹어주꼬에여
해장 지대로~~~~~~

싸장님~ 땡초주쎄용~ 듬뿍용~

살이 아주 부들부들
입에선 야들야들
너는 헤롱헤롱

볶음밥은 셀쀼~!

재료는 딱 갖다주십니당ㅎㅎㅎ
참기름 팍팍 넣고 볶아볶아
맛이 없을 수가 없음

사실 난 감자탕보다 볶음밥이 더 핵 맛있어땨....
해장볶음밥...^^;;

잘 먹었습니다~ 인사하고 가려는데
이쑤시개 넌 왜 귀엽꼬 난리~
ㅎㅎㅎㅎㅎ

밥 잘 먹뀨 1층 에이바우트 커피 테이크아웃하여
다시 하얏트로 돌아가 낮잠때렸답니당^.^

해장에는 역시 잠이 최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