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의정부 민락동 삼겹살 가성비, 맛, 친절 삼박자 고루 갖춘 (매달 3일 30% 할인) "삼대장"

728x90

삼삼데이에 삼겹살은 드셨수까?
저는 하나뿐인 단짝 언니랑
삼삼데이에 삼겹살 지대로 즐겼슴당>_<

민락동에 위치한 삼대장은
매달 3일에 30%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용!


삼삼데이인만큼 저녁 8시즈음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30분이상을 대기했어요..ㅎㅎ!

OPEN 평일 17 - 24시
주말 16 - 24시
LAST ORDER 22시 50분
매주 월요일은 휴무래용~~~!

삼겹살 2인에 비냉 , 김치찌개 주문했어요

오른쪽 위에서부터 황태장 , 매운양념장 , 소금
그리고 뚝배기강된장까지 수제 장 전문점 다웠습니다.

삼겹살은 초벌되어 나와요!

직원분께서 친히 다 구워주신답니다ㅎㅎ

노릇노릇 먹기 좋게 구워졌어용

여수에서 올라온 돌산갓장아찌에 싸먹고

매운양념장에 청양고추 올려 화끈하게 즐겨주고

비냉에 올리고

삼겹살이 너무 맛있어서
김치찌개는 살짝 묻혔다눈 사실..ㅎ


바쁜 행사날임에도 불구하고
직원 모두 친절한 응대에 감동하고

맛있는 삼겹살을 30% 할인 받은 가격에
이용했다는 사실에 감탄했어요

넘나 만족스러운 삼삼데이였슴당>_<
민락동에서 삼겹살은 삼대장으로 가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