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골린이일기]드디어 머리 올린 날 , 아빠들과 함께한 크리스탈밸리CC

728x90

오늘은
아 ! 기다리고 고 !기다리던
아구룽의 머리올리는 날!
두구두구둑두구~~~~~~~~~~~

아빠와 함께하는 첫 라운딩을 위해 거의 매일 !!!
한시간 이상씩 연습했단 말입니다!ㅎㅎ

큰아빠 작은아빠 넷이서 함께하는 라운딩
꺄하하하ㅏ하신난다 그쵸?

아빠덜 골프 경력 기본 12년 이상... ^^
작은아빠는 거의 프로급실력이라고 들었습니다,,,,;;;

아무거토 모르는 골린이는
로비에 가만히 앉아서 기다렸구요

모든건 아빠들이 착착착 진행해주셨어여,,ㅎㅎ

라운딩은 처음이라 계속 눈 돌아가는 중 ,,,
우와,,,ㅇ0ㅇ

(침착해,,, 자연스럽게,,,하란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 남녀락커 들어가서 짐 놓고
옷 갈아입고 만나기로 합니다!

화장실 칸 안에도 세면대가 딱 있더군요ㅎㅎㅎㅎ
프라이빗하고 셀카 찍기 참 좋아요^^

순서 기다리는동안 밖을 보는데.....
오늘 날 왜이리 좋은거쥬?

아빠덜 추우실까 걱정했는데
햇살이 쨍쨍하게 비춰줬어요

날씨도 저의 첫 란딩을 응원해주나봅니다...☺️

싸랑하눈 아빠랑 셀카도 남기구용
날 따뜻할 때 또 오자구 약속도 해찌요>_<


자연 경관보는 맛이 기가 막힙니다🙈❤️
공기도 맑고 ~ 기분도 좋고 ~ 다 좋은거야 그냥~


나의 올해 버킷리스트
아빠랑 취미생활 즐기기
클리어😆💯💯💯

나인홀 끝나고 휴식시간!

미리 주문한 오뎅탕과 백화수복 ㅎㅎㅎㅎㅎ
뜨끈하게 먹는 정종이 어찌나 꼴깍꼴깍 잘 넘어가던지...
밖에서 떨다가 먹는 오뎅탕도 진짜 핵꿀맛>_<♡

우리가 마지막팀이라 살짝 여유로와
캐디님께서 사진도 마니 찍어주셨당!ㅎㅎ

아빠랑 투샷 마니 남기깅😍

이런 귀한 조합을 언제 또 경험해 볼 수 있을까요.
스윙 한번에 조언 세마디 들을 수 있었던 시간^^


골린이를 위해 하루를 함께 해주신
작은아빠 아빠 큰아빠 모두모두 감사합니댜

샤룽해용럽럽 ♡3♡

잊을 수 없었던 아구룽의 머리올린날 기록하기!
처음치고 잘 했다며 다들 칭찬 많이 해주셔땨 >_<

따땃한 내년 봄의 잔디를 기약하며
오늘은 여기서 이만〰😝

크리스탈 밸리 C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