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골린이일기]남양주 비전힐스CC 파3 다녀왔어요(ง •̀_•́)ง

728x90

요즘 골프에 푸욱 빠져있는 아구룽이랍니댜♡_♡
골프메이트 민주와 함께 비전힐스 PAR3에 다녀왔지용

주차공간도 넉넉~~~

나름 아침 일찍부터 간다고 9시30분쯤 도착했는데
40분이나 대기를 하라구합미다....히잉

평일 PAR3는 2만원이에요! 맨날 가구싶다아

사용클럽안내 확인해주구용

골프용품도 판매하고있슴댱

연습장은 총 3층이라 타석도 되게 많더라구용
연습하기 넘 좋을 듯 합니다!!!
가깝더라면 요기로 이용하고픈 마음,,

대기하는동안 퍼팅연습장에서 연습 좀 해볼라구여 헤헤

퍼팅연습장에서 보이는 경치가 쥑이쥬~~

대기하는동안 사진도 한 장 찌꾸~

하프백도 대여해줘여!

11월 초지만 막 그렇게 미친듯이 춥지는 않아여,,,,^^
(너무 신나서 추움도 잊어버린 듯....?ㅋㅋㅋㅋ)

PAR3 4인기준에 이용시간 1시간이지만
우린 둘이기에 여유롭게 칠 줄 알았습니다...ㅎㅎ

바로 뒷타임 사람들이 우리 끝나지도 않았는데
빠르게 따라붙어서 급하게 스윙했다는...ㅠ^ㅠ!!뿌엥!!!

퍼팅 넘나 잼는것!!!!! 파쓰리 오기 전 하루 급하게
퍼팅만 주구장창 연습하고 온 효과를 본 것 같다!^^

영상으로 보니 백스윙이 너무 어색해서
다음날 바로 프로님께 교정해달라구 함...ㅎㅎㅎ

백스윙은 천천히 ~ 팔 그대로 들어올려~ 임팩트 빡!
아주 백번 천번 만번 연습할거다!!!
될 때 까지 할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치든 못 치든 간에
민주랑 넘나 잼났던 비전힐스 파쓰리였습니다>_<헤헤
(공 10개 챙겨가서 1개 남겨왔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