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아구룽의 제주 여행 1일차

728x90

안냐세룡 아구룽이에여😆💛
제주 여행 다녀온지 벌써 2주나 지났네요..ㅎㅎ하하
시간 참 빠르죠잉? 분명 제주여행에서의 모든 순간을
매일 일기처럼 블로그 남겨야겠다! 라고 맘 먹은게
불과 이틀만에 샤라락~ 먼지처럼 잊혀졌어요 쿠쿠

그리하여 ... 지금이라도 늦지않았다!!!!
머릿속 기억을 끄집어내어 제주에서의 행복했던
11일간의 기록을 남겨보려합니다
쏘리질뤄~~~~ 꺄아~~~~~~~



20:00 서귀포시 윈스토리호텔 도착.

도이룽과 4박5일중 2박을 윈스토리에서 연박으로 잡았다

첫째날은 늦은저녁에 도착하고, 이튿날엔 서핑 예약이 있어 우린 잠만 잘 예정이기에 가성비 좋고 이동성 좋은 곳으로 찾았고 나름 만족했당 ㅎㅎ

호텔 직원분 추천받아 찾아간 근고기 맛집 문치비!
대기가 많은 맛집이라고 했다!!!

(사진은 다음날 아침 조깅하면서 찍어옴ㅎㅎㅎ)

역시나 맛집답게 늦은 시간에도 손님으로 가득했고
운좋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착석!

그리고 바로 주문!! 근고기 주세용!!!!!

제주에 가면 근고기부터 먹어줘야해요...

진촤루...존맛...

맛있다 정말로 .. 진심으로 .. 근고기 사랑해요...

입가심으로 냉면을 시켰는데...웬걸 너까지 맛있고 난리냐

제주에서의 첫끼 ! 문치비에서 아구룽과 도이룽은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끄억~~~~~~~
아주아주 대 만 족!🔥


그리고 다음날 서핑 배울 생각에 매우 기대에 부풀어 잠들었답니다~~~쿠울zZ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