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아구룽

tvN갯마을차차차 촬영지 완전 정복!! / 포항에서 홍반장 윤혜진 공진 가족들 다 보고온 후기까지~~>_<

728x90

요즘 핫하디 핫한 tvN 갯마을차차차!!!!🔥🔥🔥

다들 보고 계시쥬?☺
아직도 안 봤다면 쯔아증나 즌쯔ㅏ~ 😒




한 회도 빠짐 없이 다 챙겨보며
홍반장에게 흠~뻑 빠져든 아구룽이
직접 찾아간 갯마을차차차 촬영지!

<<포 항 >>


과연 홍반장을 실제로 보고 왔을까용?😉
.
.
공진의 모든 것!!!
지금부터 낱낱히 파헤쳐 드립니다ㅎㅎㅎ
(나만 따라 오시라구우~~~)
.
.
.

1. 공진마을회관

네비주소 : 석병1리마을회관
[경북 포항시 남구 구룡포읍 일출로 207]

공진의 마을회관부터 딱 도착을 ~ 했는디~ 말입니다
벌써부터 사람들이 북적북적 바글바글ㄹㄹ~~~
.
.
모양? 모야 모양?!! 지금 촬영중인고양?!😯🤭
세상에 대박!!!!!ㅋㅋㅋㅋㅋㅋ


나 더 잘 보고싶어~~~~~~~~
간절~~~~~~~🥺🙏

(최대한 높은 곳 찾아 올라가기)



오ㅏ쒸~~~~~ 나 무슨 운이 이렇게 좋냐구요오~~~~~

가까이 가서 찍고 싶었으나 촬영중이라
멀리서 확대하여 찍음 ... ㅋㅋㅋㅋㅋㅋ

감리씨 집이랑 윤혜진 집도 다 이쪽 근처였으나
수많은 인파에 찾아가진 못하고
촬영 구경한 것 만으로 만족하기! >_<ㅎㅎㅎㅎ

***미방분 스포주의***
지피디 촬영 끝난 기념으로 마을회관에서 공진 사람들
다 모여 잔치하는 장면이라 한닼ㅋㅋㅋㅋ

갯차 출연진 거의 다 봄>_<!!! 개이득
다들 실물이 티비랑 아주 그냥 똑~~~~ 같음☺❤

그리고 그 날 9화 장면!!! 내가 딱 갔던 마을 회관 앞
거리가 그대로 나와 넘나 신기했닼ㅋㅋㅋㅋㅋㅋㅋ

2. 곤륜산

네비주소 : 칠포오토캠핑장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암각화길 41)

여길 찍고 오면 편의점 이마트에브리데이가 보일거다.
거기서 째끔 더 가면 우측에 곤륜산 활각장 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에 올라가면 된다!

공진이 한 눈에 다 보인다는 그 곳!!!

아구룽도 인증샷 찍고 왔다구우~~~~☺

올라가는데 꽤나 빡쎕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다들 꼭 운동화신고 , 맘 단단히 먹고 올라가셔용

약 25분 정도면 올라가지만...ㅎㅎ
굉장히 가파른 언덕 8번정도의 고비가 있습니다
하지만 올라가면 세상 시원함>_< 절대 후회 없음!!!



3. 사방기념공원

네비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1801

여기는 홍반장의 배가 있는 곳!

배를 무슨 이런 곳에 올려놨어~~~!

공원에 주차를 하고 15분정도 계단을 오르면
도착합니다ㅋㅋㅋㅋㅋ후... 힘이 들어도...
홍반장과 관련된 곳이라면 전부 다 갈테야~!!!




4. 윤치과

네비주소 : 청진3리어민복지회관
포항시 북구 청하면 해안로 1884-2

극중 윤혜진이 개원한 윤치과!

네비 찍고 도착하면 사람들이 인증샷 찍으려 모여있다
ㅋㅋㅋㅋㅋ굳이 찾지 않아도 절로 찾을 수 밖에 없음




5. 공진시장

네비주소 : 포항시 북구 청하면 청하로 200번길 6

보라슈퍼 , 청호철물 , 한낮에 커피 달밤에 맥주가
모두 한 곳에~~~~~!

젤 자주 방영되는 세 곳에서는
인증샷을 찍으려는 대기 줄이 엄청나닼ㅋㅋㅋ
역시 핫하디 핫한 갯차!!!!🔥

공진이라고 적힌 모든 곳에서 인증샷 남기기ㅎ헤헷




6. 화정횟집

네비주소 : 남호해수욕장
(경북 영덕군 남정면 남호리)

※네비 찍고 근처로 오면 동해비치관광호텔을 끼고
우회전해 골목으로 내려가면 바로 화정횟집!!

공진시장에서 화정횟집까지는 차로 15분 정도 걸린다.
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이쪽에는 인파가 전혀 없음ㅋㅋㅋ

똑똑똑~ 계세요오~~~~~?
ㅎㅎㅎㅎㅎㅎㅎ

화정횟집 바로 앞 바다

윤혜진 아빠랑 홍반장 대화하는 장면 떠올라
나도 따라 앉아 찍어봄🤭

.
.
.


극중에선 자연스레 동네를 돌아다니지만
실제로는 이동거리가 꽤 되는 곳들이었닼ㅋㅋ
.
.

하 이제 포항에서의 할당량은 다 했다~~~~~!😆👍
더 이상 미련 없을 만큼 사진도 전부 찍었고~~~~
김선호 신민아도 봤고~~~~~
인교진이랑도 손 흔들고 인사했고~~~~~
갯차의 애청자로서 너무너무 뿌듯하고
포항 오길 잘 했다는 생각 뿐 ㅎㅎㅎㅎ

촬영지에 왔다가 드라마를 보니 더더더 재미남
ㅋㅋㅋㅋㅋㅋ아 여기가 거기자나~~~! 하면섴ㅋㅋ
갯차의 애청자라면 포항 여행 강강강추!!!👍
운 좋으면 저처럼 촬영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닼ㅋㅋ
하...여전히 홍반장이 눈에 아른아른🥺❤

남은 6회도 넘나리 기대되는 갯차!!!!
우리 함께 본방사수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