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제주도민의 찐맛집이 궁굼하다면 어디로? 낙지로!!!!!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


지난 제주 여행에서 인상깊었던
찐~~~찐~~찐~찐~~~ 찐~~맛집!!!!!

낙지로를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민 친구가 오랜 세월 동안
자주가는 맛집이라며 안내 해 준 그 곳!

낙 지 로

제주 제주시 신대로12길 19

어머니와 아들이 운영한다고 하여
뭔가 더 정감이 가더라고여~~~ㅎㅎㅎ


열두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만석이라....ㅎ
침샘을 자극하는 냄새를 맡으며 ...
고픈배를 부여잡고 대기를 했습니다...ㅎㅎ후아

다행이 회전이 빨라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꺄호

메뉴는 쏘 씸플하죠~

여자 셋이서 낙지볶음 3인분 주문~!


기본 밑반찬과 청국장이 나와요!

원래 청국장은 거들떠도 안보는 아구룽...
근데 한 입 먹고 뿅~갔~다~

구수하고... 자꾸 당기는게 숟가락을 내려놓을 수가 없음..
청국장 전문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님!!!


그렇게 청국장 찬양하던 찰나..ㅎ


인생 낙지볶음 등 장!!!!!!!!두둥!!!!!!

김가루 어마무시하게 뿌려주시고용
밥 속안에는 참기름도 뿌려져 있었습니다...센스 오졌😆

자 . 그럼 지금부터 해장 시작하겠습니다.
(전날 과음한 여자 셋)

한숟갈 깊게 떠 밥에 비빌 준비 완료!

입에 들어가기 직전.. (나만 보기 아까워 또 찍음)
이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다... 츄릅


나를 한 번 더 뻑 가게 만든 이 친구... 소면
양념이 고루 잘 베어 입 안에서 춤을 춘다.
양도 은근 많음... 사랑해요..사랑해!!!!

분명 딱 맛있게 맵다고 생각했는데....ㅎㅎㅎ
먹다보니 너무 매워서 콩나물이랑 무채를
계속 리필하게되더라구요ㅋㅋㅋㅋ

셀프라 참 다행이에요^^...

크앙....미~~~ 친 ~~~ 거니~~~~~~~
불맛이 화르르르르~~~입에서 난리가 난다...


먹으면서도 맛있다 연발...ㅎ
진심 테이블 통째로 집에 가져가고싶었드아...

이 날 진짜 낙지볶음으로 해장 지대로...했어요..
이게 해장이 되네요...

자 .. 여러분 ..
해장은 어디로? 낙지로!!!!!
매운거 땡길땐 어디로? 낙지로!!!!!
입맛 없는땐 어디로? 낙지로!!!!!

묻지도, 따지지도 마시고 그냥 가시면 됩니다.

어디로?

낙. 지. 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