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별내 맛집]돼지갈비 가즈아 ~솔잎갈비 포도나무가든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ㅎㅎ😘

오늘은 동네에서 가족과 함께 자주 찾는 돼지갈비 맛집!
포도나무가든을 소개 해드릴께여!

용암리 안쪽으로 쭈~ 욱 가다보면 정면에 땋!
눈에 띄는 노랑간판이 보일거에요

주말이나 공휴일에가면 손님들로 가득한 이 곳.
오늘은 평일이라 그런지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솔잎왕갈비 4인분 주문이요~

이 집을 자주 찾는 이유.
찬이 너무나도 정갈하게 잘 나온다는 것

전부 다 사장님의 손 맛과 정성이 담겨있어요

고기 굽기 전 청양고추 자르기 필수코스

불판 위에 올리는 순간 진동하는 갈비냄새가
입 안 가득히 침샘을 폭팔 시켜주네여...ㅎ

먹기 좋게 가위로 잘라주어 먹음직스러운 카라멜색상이
될 때 까지 더 익혀줍니다 ㅎㅎ

바로 이렇게. 먹음직스럽쥬?

다같이~~! 들어~ 술! 잔! 내려~ 빈! 잔!

자 지금부터 제대로 식사하겠읍니다

갈비 한 점 먹을 때 마다 빠질 수 없었던 깻잎지...
쌈의 질을 한껏 높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요 ~

추가로 주문한 돌솥밥

누룽지까지 배터지게 냐미냐미

반찬으로 나왔던 더덕무침을 불판에 구우면 더.덕.구.이

마무리로 갈비 뜯어주고여~

찐마무리로 잔치국수 호로록 촵촵

기대안하고 주문했던 잔치국수였는데 웬걸... 육수도 깊고 면도 탱탱한게 맛있더라눙😏ㅎㅎㅎㅎ

앞에서 면치기 제대로하는 내 동생ㅎㅎㅎ
보시면서들 대리만족허세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