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쌍문동 혼자 먹기 좋은 가성비 갑 파스타(배달 포장가능)파스토보이 PASTOBOY

728x90

안녕하세요
아구룽입니당😆❤

쌍문동에 새로 생긴 배달 파스타집
파스토보이를 아시나요옹?

참새가 방앗간 그냥 지나치랴 ~
쌍문동나와바리는 여기 오픈날만 기다렸다~!~!~!

어머~ 세상에 가격도 착해요ㅠ♡
내가 먹고싶어하는거 리스트 적어논 느낌~?

포장도 아주 꼼꼼스 깔끔스 합니당

김치필라프 8.9

나 웬만해서 김치볶음밥 비슷한거 안시켜먹는데
(내가 만든게 젤 맛있움ㅎㅎ^^)
도이룽이 이거 존맛탱이라하여 주문해 봄

그릴드치킨 크림파스타 8.9

나 또 매운거 좋아해가지고 매운맛 3단계했더니
크림파스타가 로제색처럼 되버렸다 히히🤭

(맵기조절 가능해서 내멋대로 파스타 가눙◟( ˘ ³˘)◞ ♡)

가든샐러드 5.9

파스타만 시키면 양심에 찔릴 것 같아 주문하깅...ㅎ

뇌물 0.0

오모~ 뇌물 뭐야뭐양~!~!~!
저 이런거 거절 못한단말이에영~!~!!!

심지어 네개나ㅋㅋㅋㅋㅋㅋWOW
여기 너무 좋다~!~!~! 다음 뇌물은 무엇일까?
벌서부터 다음 주문 예약(ღ'ᴗ'ღ )

즈아몽 에이두 >_< 포장 증맬 센수있죠 ,,
아무리 흔들리고 충격 가해져도 물 한방울 안셀 포장ㅠ♡

게다가 양도 엄청남...🤭
여기 장사 할 줄 아네...
자꾸 내 마음 훔쳐가네...

전체샷 무조건이지잉~!~!

(오빠 잠깐만~ 잠깐만 기다려죠~)

가든샐러드는 정말 가든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초록초록 푸르고 신선한 맛
우앙 건강해지는 기부니(*ૂ❛ᴗ❛*ૂ)


김치필라프는 내꺼가 젤 맛있다는 생각을 깨부심...
오산이었다... 돈 주고 사먹는게 더 존맛탱이다~!!!!

쌀알이 고슬고슬 흩날리며 입 안에서 춤을 춘닷💃무얏호


간도 딱 좋아ㅠ♡ 매콤해~ 미쳐!♡
새우깡도 아닌것이 자꾸 손이가~

자 이제 아구룽 최애 쿠림파슽하~
고루고루골고루 섞어줄게오(ღ'ᴗ'ღ )

매운냄새 올라와~ 침고여~ 츄릅튭츕

하..소스가 입에 쭈~왁 달라붙는드아...♡
절로 입꼬리가 올라가!!! 뭔지 아시죠!!!!!!

3단계가 딱 감칠맛나는 매운맛 (내기준)
아...괴롭다...저 맛을 알기에...꼬륵

그릴드치킨 또한 세상 부드러워... 전혀 퍽퍽하지 않아...
그냥 다 맛있어...짜증나게....워워...

쌍문동 사는 사람 보시요.

파스타는 먹고싶은데
먹을사람이 없다거나~
해먹기 귀찮다거나~ 나가기귀찮다거나~
혼자 파스타는 민망하다거나~

그런분들.. 파스토보이가 딱입니다
우리집을 이딸리아로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에 한개씩 맨날 먹고시푼 것 ,, ♡
이제는 짜장면 배달이 아닌 파스타 배달 시대다!!!

사장님~ 대박나세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