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먹지?

파스타에 진심이라면 별내 PA Stars 여기만한 곳이 없습니다

728x90

4월의 어느 주말
별내 맛집은 꿰뚫고있는 아구룽인데
검색 중 새로운 곳 레이더망 포착 !!! ㅇ0ㅇ

삐~옹~삐~옹~~~~🚨

그래!!! 오늘은 파스타닷!!!

별내 파스타즈는 파스타만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위치는 신안인스빌쪽 먹자골목/화접초 인근!
주차는 가게 앞 또는 골목 한쪽에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 남양주시 별내5로 23번길 4-107 1층

 평일은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미리 체크하고 가셔용!

저는 주말 오후 한시쯤? 갔는데 이미 만석이라
15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어요~

 오픈 주방이라 조리하는 모습이 다 보였어용
배달 주문도 계속 들어오드라구요~~!!

요즘 배달은 짜장면보다 파스타 시대인가!!

 

까꽁~ 제 앞에 깜쮝한 도이룽도 보구가셔용 히히

 
경력 10년 이상 와우~
엄격한 위생 관리 와우~


메뉴판 펼치자마자 느껴지는 신뢰감 팍팍


파스타는 정해진 메인에 소스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맵기 조정도 가능해요!

나만의 취향이 담긴 파스타를
주문해 먹을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죠!!( ღ'ᴗ'ღ )

 

따뜻한 식전빵 냠~

이어서 나온 버섯구이샐러드(10,900)

파스타랑 곁들여 먹고싶어 주문했는데
이게 머선12죠?ㅋㅋㅋㅋㅋㅋ

양이 어마어마어마어마 합니다 !!!


혜자도 이런 혜자가 없지않나여..
샐러드를 한대접 주는곳은 첨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샐러드집도 이만한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장님,, 지금 가격에 양을 반으로 줄이셔도
충분히 주문해 먹을것 같습니다...ㅎㅎ레알ㄹ)

 
요것은 수제 레몬버터!!!
오뚜기버터만 먹다가 레몬향가득 버터를 먹으니
또 다른 세상...☆

베이컨 할라피뇨 오일파스타 11,900

따로 맵기 조절을 하지 않았는데도
자체로 매콤함이 묻어나 아주 감칠맛났던 오일파스타!

만조(채끝등심)파스타 14,900

기본 메인파스타에 크림소스 선택! 맵기는 3단계!
이것이 딱 내가 좋아하는 스따일의 파슽하..♡

쏘 꾸덕꾸덕스~~~♡

모든 메뉴에 재료가 아낌없이 팍팍 들어있었고
파스타 하나로 맛과 정성을 듬뿍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긴 파스타에 진심인 곳...♡
찐이다...찐 찐 찐 찐 찐 이야~~~~~

집게는 찐이 아니무니다!ㅠ 사장님.줴성해여...
진상 진상...( Ĭ ^ Ĭ ) 다행히도 괜찮다고 해주셨음ㅠ

식사가 끝나면 후식으로 커피와 디저트도 챙겨주십니당!!!
저희는 테이크아웃하여 쿠키를 받아왔지요오~!~!

별내에서 파스타는 PA Stars 아님 안먹을꼬에여!!!

(집게 부러뜨려서 하는 말 아니구요 호호)

나만 알기엔 아까운 곳>,<
널리널리 퍼져서 대박나세횽!!!👍

728x90
반응형